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대마초 최씨 29살 아이돌 누구지?


29살 대마초 최씨 밀수 혐의

아이돌 그룹 힙합 가수


과거 10명의 아이돌,프로듀서, 등이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 왔습니다. 이와 관련이 된 사건인지는 모르지만 오늘 아이돌 그룹 출신의 힙합 가수대마 밀수 혐의를 받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 왔습니다.



(해당사진은 본 사건과 관련 없습니다)


오늘 서울서부지검에서는 해외에서 대마 20여g을 밀수한 혐의(마약류관리법)로 래퍼 29살 최씨를 구속기소했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충격적인 사실은 최씨가 한때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돌 그룹 원년 멤버로 활동하다가 탈퇴한 사실이었습니다.

.


그 후 29살 최씨는 단독으로 여러장의 힙합 앨범을 발매하여 공연도 가진 것으로 알려 졌는데요. 최근들어 아이돌,프로듀스, 할 것 없이 연예계의 이와 같은 소식으로 많은 분들이 충격을 받고 있습니다.



(해당사진은 본 사건과 관련 없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인터넷 사이트에서 대마를 구입한 뒤 이를 국제 우편으로 몰래 반입하려다가 덜미가 잡힌 것인데요. 현재 검찰에 따르면 이 과정에서(대마초 밀수 과정) 적발을 막기 위해 대금 결제를 복잡한 방식하는 등 치밀하게 계획을 세운것으로 보고 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최씨의 이와 같은 범죄 혐의가 입증이 된다면 정상참작은 좀 힘들어 보이네요.



(해당사진은 본 사건과 관련 없습니다)


아무튼 이 29살 대마초 최씨는 이미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가 적발돼 불구속 입건중에 또다시 이런 밀수 사건으로 연루되어 아마 죄가 입증이 된다면 아이돌 그룹 최초로 가장 형량이 높게 나오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당시 검찰에 발표에 따르면 수개월 동안 수차례에 걸쳐 서로의 집 등을 돌며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를 받고 있었습니다.



(해당사진은 본 사건과 관련 없습니다)


당시 대마초 흡힙 혐의를 받고 있는 사람의 진술에 의하면 일단 대마초를 피운 사실은 인정을 하였고 “자신감과 집중력이 높아지고 청력이 예민해진다” 등의 이유로 대마초를 피운 이유에 대해 밝혔다고 전해집니다.



(해당사진은 본 사건과 관련 없습니다)


과거이 이 대마초 흡입 사건은 그냥 잠깐의 화제로 쉬쉬하며 넘어가는 경향이 있었지만 이번에 터진 밀수사건은 사건의 성격이 좀 다릅니다. 그래서 그냥 넘어 갈 것으로 보이지는 않는데요. 그나저나 정말 대마초 중독성이 정말 강한 듯 싶습니다. 흡힙혐의로 불구속 된 상태인데도 이를 또 밀반입 하려고 하였다니..(물론 아직까지 혐의일 뿐입니다.)



(해당사진은 본 사건과 관련 없습니다)


현재 네티즌들은 "이번에는 뿌리 뽑아야 한다"며


강력한 처벌을 해야한다는 주장이 다수입니다.



(해당사진은 본 사건과 관련 없습니다)


또한 연예인 대마초 관련 예방책이 시급히 필요하다며


일관되게 주장하고 있습니다.



(해당사진은 본 사건과 관련 없습니다)


사실 연예인 대마초 관련 사건,사고는 비단 오늘일 뿐만 아니였습니다.  심지어 1960~70년대에는 한 때 대마초 파동이 일어났었는데요. 당시 대다수의 연예인들의 창작이라는 명분으로 많이들 피웠다고 전해집니다.

.


자신감과 집중력이 높아진다는 이유로 법을 어기면서까지 대중들에게 혹은 자기만족으로 이런 대마초를 피우는 것은 있어서는 안 되겠습니다. 이번 기회에 보다 근본적인 대책이 필요해 보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