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안재현 구혜선 프로포즈 데이트


안재현 구혜선 결혼

꽃다발 프로포즈


지난 달 배우 안재현 구혜선 결혼 소식이 들려 왔습니다. 당시 선남선녀의 이 결혼소식으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 됐었는데요. 두 사람은 열애 1년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안재현 구혜선 프로포즈 영상이 공개 되었습니다.



(안재현 구혜선 꽃다발 프로포즈 캡처-사진)


당시 안재현 구혜선 소속사 모두 공식입장을 통하여 안재현 구혜선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요. 두 사람은 5월 21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전했습니다. 구혜선 씨는 언젠가 방송을 통하여 결혼에 대해서는 서두르지 않는다고 하였는데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팬분들이 놀랐을 것입니다.

.


아 그리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안재현 구혜선 결혼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라고 알려 졌습니다. 아무래도 일생의 단 한번뿐인 결혼식이기에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하여 할 생각인 것 같습니다.



주목할만한 점은 두 사람은 결혼 비용에 대해서 모두 소아병동에 기부를 한다는 점입니다. 평소 봉사활동을 많이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두 사람이기에 이와같은 선택을 할 수 있었던 듯 보입니다. 이에 많은 분들이 박수를 쳐주시고 계십니다. "기부결혼식이라니......" 가장 행복한 날을 남과 함께 하겠다는 두 사람의 마음이 너무 따듯해 보이네요.



(안재현 구혜선 놀이동산 데이트-사진)


안재현 구혜선 결혼소식 이 후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은 연일 화제가 됐었습니다. 위의 사진은 안재현 구혜선 놀이동산 데이트 사진입니다. 천진난만하게 결혼발표도 했겠다. 타인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하는 모습에 많은 분들이 부러워 하고 있습니다. 



(안재현 구혜선 꽃다발 프로포즈 캡처-사진)


오늘 안재현 구혜선 프러포즈 영상이 공개되어 팬들의 부러움은 더해만 갔는데요. 아무렇게나 막찍은 듯 보이는데 역시 연예인은 연예인가봅니다. 너무나 아름다운 모습이빈다. 안재현은 "아이~이쁘다"를 연발하고 있었고 구혜선은 특유의 애교스러운 목소리로 "잘나와? 동영상 찍어?" 라고 하였습니다.



(안재현 구혜선 꽃다발 프로포즈 -사진)


보통 이런 커플들의 프로포즈 동영상이 공개되면 이를 시기하여 악플도 존재하였지만 하나같이 모두 축복을 빌어 주고 있습니다. 그것은 말 그대로 두 사람은 개념커플이기 때문일 것입니다.(기부 결혼식) 사진 속상자에는 반지가 들어 있을 것으로 예상해 보는데요. 반지 사진은 아직 공개가 되고 있지 않습니다. 아마 너무 소박한 스타일의 반지가 아닐까 예상해 봅니다.



(안재현 구혜선 데이트 -사진)


안재현 구혜선 결혼은 양가 부모님의 전폭적인 지지로 성사 됐다고 알려졌습니다. 평소 서로의 부모님에게 살갑게 아들 딸 처럼 지내고 있다고 알려 졌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안재현 구혜선 관련 정보 좀 모아 봤습니다.



안재현 학력 


안재현 프로필이나 나무위키,소속사 홈페이지 등 그 어디에도 안재현 학력에 대한 정보를 찾아 볼 수 가 없었는데요. 이를 두고 안재현 성형에 대하여 공개하지 않기 위해 소속사에서 일부로 감추고 있다는 루머 찌라시가 돌고 있었고 심지어 중학교 고등학교 자퇴설까지 언급되는 글도 보였습니다.


제가 좀 알아보니 우선 정확한 학교명은 알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팬카페에 가보니 대학교까지 갔으나(학교 이름은 알 수 없음) 과가 경영학과라 스스로 자신의 꿈이 아니라 판단 한 듯 보입니다. 모델의 꿈을 위해 자퇴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고등학교 내신성적도 좋다고 알려 졌습니다.(출처를 알 수 없는 글)



안재현 군대 면제?공익


안재현 구혜선 결혼소식이 들리자 아마 제일 먼저 안재현이라는 배우에 대한 프로필이였을 것입니다. 안재현 군대에 사실도 그 중에 하나 일텐데요. 알려진 바에 따르면 안재현은 고등학교 때 '망망막박리 수술을 하여 군 면제를 받은 사실이 있다고 합니다. 망막박리란 신경상피가 망막색소상피로부터 분리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눈 속의 망막층이 찢어져 수분이 들어가서 흔들림 현상이 생기고 아무튼 군대 생활 자체에 큰 문제를 야기할 수 있는 병이였습니다. 하지만 안재현은 공익 근무요원으로 군 생활을 마쳤다고 합니다.



안재현 집안


알려진 바에 따르면 안재현은 언젠가 인터뷰에서 어렸을 때 항상 부모님이 일 때문에 바빴다고 한 적이 있습니다. 맞벌이를 예상할 수 있는 부분인데요. 그래서 집안이 부족하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참고로 안재현에게는 8살 위의 형이 있었는데 형과도 나이차가 좀 있다닌 실제로 집안에서 혼자 지내면서 외롭게? 놀았다고 전해 집니다.



(안재현 구혜선 키스- kbs 블러드 캡처-사진)


안재현 구혜선 나이차


안재현 구혜선 커플은 최근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있는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그래서 안재현 구혜선 나이차에 대하여 화제가 됐었죠. 구혜선 나이 31세, 안재현 나이 28세로 두 사람음 3살 연상 커플입니다. 후문에 따르면 연하인 안재현 씨가 굉장히 배려깊고 남자다운 모습으로 구혜선 씨를 챙기고 구혜선 씨 또한 누나다운 모습으로 안재현 씨를 아껴주고 있다고 합니다.



(안재현 구혜선 꽃다발 프로포즈 캡처-사진)


언젠가 안재현 구혜선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곧 따뜻해 지겠죠? 라는 글을 올립니다. 이제 보니 이것이 결혼을 암시하는 부분이었나 봅니다. 오늘 구혜션 안재현 프로포즈는 정말 마치 영화와도 같은 프로포즈였습니다. 꽃 다발 프로포즈야 모든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프로포즈가 아닐 까 하는데요.

.

부끄러워 하면서도 좋아하는 모습에 많은 분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이제 결혼식이 얼마 안 남았군요. 정신 없으실텐데 마지막까지 결혼준비 잘 하시고 앞으로는 그저 행복하시고 건강한 가정 이뤘으면 한느 바랍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