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슈가맨 스페이스a 섹시한 남자 그들이 왔다.


슈가맨 스페이스a 출연

섹시한 남자


스페이스에이(SPACE A)란 그룹 기억하시나요? 1990년 후반 당시에는 댄스열풍으로 대한민국이 흔들흔들 거렸는데요. 그 당시 대한민국을 대표했던 혼성 댄스 그룹입니다. 주홍글씨,Again,섹시한 남자 등 주옥 같은 노래를 남겼습니다.



스페이스A(스페이스에이) 멤버는 소속사와의 문제였는지, 개인적인 이유때문인지, 멤버간의 트러블 때문인지는 몰라도 자주 바뀌였습니다. 가수 더 원 아시죠?정순원(더 원)도 스페이스A멤버로 활동 하셨죠.(1집 만)

.


또한 김현정(잘 알려진 김현정 아님),이구,강지연,그리고 루루,제이슨(한영준), 박재구,안유진,한영준,이시유,도하린 까지 정말 멤버들이 새 앨범발매마다 변화가 있었습니다. 귀에 너무나도 익숙한 노래로 오늘 슈가맨에 출연하였는데요. 어떤 모습이었을까여?



슈가맨 스페이스 a 섹시한 남자를 라이브로!!!


온다 온다!!!!!


전국 나이트 강타한 단골 댄스곡!! 섹시한 당신은 나의 남자


잘생긴 당신은 나의 남자. 전설의 갈매기춤의 그 노래



취기 있는? 여자분들이 많이 불렀던 노래...


주로 멀쩡한 남자를 유혹하기 위한 노래...


평험한 상태에서는 부르기 힘든 ㅎㅎ 포인트는 갈매기춤 안부



그들이 왔습니다. 방송전부터 무려! 8개월만에 성사된 스페이스A 가


슈가맨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오직 김현정 섭외 문제로 


이렇게나 오래 걸렸다고 합니다.



사연을 들어보니 박재구씨에게 제작진이 지속적으로


연락을 하였지만 메인보컬이 필요했기에 김현정이 꼭 필요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박재구 역시 김현정과 10년넘게 연락이 안되서 연락처를 몰랐던 상태였죠.



결국 슈가맨 제작진의 피나는 노력끝에 결국 찾았다고 하네요.


김현정은 보컬 레슨을 하고 있는데 제작진이


 강사프로필 사진을 보고 직접 학원으로 연락이 했다고하네요(대단합니다)



김현정은 결혼도 했도 아이도 있고  


득보다 실이 많다고 생각했다고 하네요. 젊은나이도


그런 생각을 하셨나 본데 충분히 오늘 무대 정말 대단했습니다.


참고로 박현정 나이 40세 정도라고 합니다.



박재구보다 제이슨과 주로 호흡을 맞춰왔기에


제이슨이 제의를 하자 바로 콜을 회쳐 결국 세 명의 멤버가 


슈가맨에 출연을 한 것입니다. 참고로 루루는 결혼하고? 잘 지내시는 것으로 압니다.



김현전 남편은 전도사로(김현정 남편 전도사 김부환) 무대에 직접 구경하러


같이 오셨다고 합니다. 아 정말 김현정 아들 딸 예쁘네요.(아들 김창진 딸 김하윤)



스페이스 a 제이슨은 현재 악세사리 사업을 한다고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제 날풀려서 잘 될 것 같다


박재구는 이것저것많이 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박재구는 스페이스A에 끝까지 참여하였다고 합니다.(잘 되진 않았다고 하네요)



박재구는 최근 2년전에 작사 작곡한 노래로 발매하였지만 세월호 때문에 묻혔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원래 축구선수였음을 밝히며 운동같은거를 좋아해서 아쿠아로빅 자격증을 따서 현재 아쿠아로빅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아쿠아로빅 동작을 슈가맨을 통해서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입담이 좋았습니다. 유재석도 좀 당황.ㅎㅎ)


 


박현정은 위에서도 잠깐 언급했지만 현모양처로서 전도사인 남편분과 결혼하여 아들 딸을 낳고 잘 살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오늘 슈가맨에서는 스페이스 a 의 대표곡인 주홍글씨와 성숙이란 곡도 불러 주셨죠. 그것도 랩과 노래 모두 라이브로!! 정말 대단한 무대 였습니다.


김현정이 박재구 대학보냈다?


박재구가 수능을 망쳐서 실망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김현정 씨가 수능모집 조건을 보던 중 가요순위 5위안에 들면 지원가능한 대학을 보고 이를 박재구에게 보여 주어 바로 대학에 입학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섹시한 남자는 가요프로그램 순위 3위였기 때문이죠.


박재구 '섹시한 남자' 싫어했다?


박재구는 섹시한 남자 노래를 싫어했다고 하였습니다. 원래 증오라는 곡으로 안무까지 모두 다 마친 상태였는데 사장님이 섹시한 남자로 밀고 나갔다고 합니다. 싫어하는 이유는 "나를 봐 나를 봐"라는 랩부분이 마음에 안들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결국 섹시한 남자로 대박이 났죠.


박재구 번 돈 목걸이 사는데 다쓰다.


과거에는 지금과 달리 행사를 많이 해도 별로 돈이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박재규는 펜던트 목걸이를 사는데 행사비를 모두 다 썼다고 밝혔습니다. 무려 당시 600만원짜리 였다고 하네요. 현재는 팔았다고 합니다.(제 값도 못 받고 ㅎㅎ)


박재구 유재석 당황시키다.


박재구는 여러번 유재석과 유희열에게 불러주세요를 외쳤습니다. "다 돼요!! 돼"라는 말로 웃음을 주었죠. 슈가맨 방송 때문에 아쿠아로빅 강사자리는 휴직을 했다고 합니다.(짤림)


스페이스 A 갑자기 사라지게 된 이유


우선 제이슨은 미국 유학으로 가기위해 팀 탈퇴를 하였다고 합니다.


김현정은 어린 나이에 스케줄이 많고 행사가 정말 많았다고 하는데 힘들었나 봅니다.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감사한 줄 모르고란 말을 합니다. 아무튼 "다시는 노래는 안해야 겠다는 생각" 이 들었나 봅니다.


박재구는 위에서 언급했듯이 스페이스 A에서 활동을 하게 됩니다. 단지 활발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슈가맨 스페이스에이(스페이스A) 기타멤버 근황


멤버들이 많아서 일일히 다 확인이 되지 않고 있지만 간단히 살펴보자면 우선 더원(정순원)은 현재도 작사,작곡 등과 함께 기회사 이사로 활동하시고 계십니다. 나머지 멤버들에 대한 근황은 잘 알려지지 않은게 사실인데요.



2013년 박재구,이시유,도하린,한영준 이 다시 스페이스A란 이름으로 컴백을 하게 되지만 크게 인기를 끌지는 못했습니다. 전 멤버 루루는 결혼하여 임신까지 하여 현재는 연예계에서 완전히 은퇴한 상태로 알려졌습니다. 안유진 씨는 스페이스A를 탈퇴했지만 같은 회사 소속인원으로 솔로앨범을 준비중이라고 하였는데 행방이 묘연합니다.

.


아무튼 2013년 앨범 이후 2014년 여성멤버들을 제외하고 한영준,박재구 씨가 다시 스페이스A란 이름으로 앨범을 발매하였지만 이 역시 크게 주목으르 받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그 후 방송활동에서 모습을 볼 수 없었는데 오늘 슈가맨을 통해 시청자분들께 인사를 드린 것이죠.

최근 넘쳐나는 아이돌 그룹이 이름을 기억 못 할 정도로 넘쳐나고 있지만 젊은 청년들을 제외하면 스페이스 에이란 그룹명은 아마 많이 아실 것입니다. 오늘 슈가맨 방송을 계기로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노래로 팬들에게 안부를 전하였으면 하는 바랍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