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조성호 개인교수 심화학습에 출연?


조성호 영화 출연

개인교수 심화학습


안산 조성호 사건은 더 말할 필요도 없이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입니다. 현재 검찰에서는 고의적인 사건으로 판단하였다고 하는데요. 일단 사건의 진행 상황을 좀 두고 봐야 겠습니다만 중형은 피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영화 개인교수 심화합습 커뮤니티 출처-사진)


최근 여러 커뮤니티에 조성호 과거에 대해 여러가지 글이 올라오고 있는 상황인데요. 조성호는 과거 성인영화업체 매니저 및 직접 배우로도 영화에 출연하여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습니다.

.


한 언론사에서 조성호가 과거 일했던 영화업체가 찾아 이를 확인 하였는데요. 회사 관계자는 이미 오래전에 그만 둔 사람이다. 조성호에 대해 딱히 할 말은 없지만 일했던 것은 사실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영화 개인교수 심화합습 커뮤니티 출처-사진)


조성호는 이 업체에서 영화에 출연하는 여배우를 모집, 관리하는 매니저로 일한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실제로 조성호는 고소득 아르바이트란 글과 함께 영화에 출연 할 여배우를 모집하였다고 합니다. 참고로 20만원부터 300만원까지 구체적인 출연 액수를 글에 포함하였다고 합니다.



(영화 개인교수 심화합습 커뮤니티 출처-사진)


그 후 여관에서 카운터 업무를 하였던 것이죠. 이와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직접 이 영화를 찾아 나섰는데요. 결국 밝혀 졌습니다. 영화 '개인교수 심화학습'에 직접 출연까지 한 것으로 밝혀지게 됩니다. 많은 분들이 놀라 셨을 텐데요. (참고로 위의 사진은 기사+ 커뮤니티 출처 사진입니다.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영화 개인교수 심화합습 커뮤니티 출처-사진)

조성호는 이 영화에서 여주인공의 남편 역을 맡았습니다. 출연하신 남주인공과는 대립?관계에 있다고 합니다. 아무튼 이와 같은 소식으로 현재 누리꾼들은 "헐 대박!","나 이영화 봤는데...."라는 말과 함께 (아마 많은 남성분들이 보셨을 것입니다.) 충격을 금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조성호 사진 커뮤니티 출처)


실제로 촬영 당시 옷도 똑같이 입은 모습의 사진이 공개되자 많은 분들이 당황하셨을 것입니다. c참고로 시신을 유기한 안산 대부도는 영화 촬영지로 많이 갔던 장소로 알려졌습니다.(영화 개인교수 심화학습 촬영지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한편 많은분들이 현재 조성호 사건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궁금해 하실텐데요. 현재까지 알려진 바에 따르면 사건의 고의성 가능성도 염두해 두고 조사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조성호 지인들에게 사람은 XX이는 방법을 물었다는 진술이 나왔다고 하는데 이는 확실한 정보는 아님을 밝힙니다.



그리고 조성호 소시오패스의 정신감정을 받은 것으로 아는데요. 사이코패스,소시오패스 둘 다 아닐 가능성이 높다고 전해집니다. 참고로 소시오패스는 감정 조절,치밀한 계획성이 뛰어나 타인을 이용하는 사람을 일컫는 말이라고 합니다.



언론기사의 나왔는데요. 위의 조성호 표정은 피해자에게 미안한 표정이 아닌 웃고 있는 표정이라고 설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뭐라고 말을 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


영화에서도 직접실명을 썼다고 하는데 이 또한 어떻게 받아 들여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국민적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사건이기에 빠른 시일내에 재판 결과가 나올 것 같은데요. 우선은 좀 지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