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냉장고를 부탁해 이제훈 이상형 언급


냉장고를 부탁해 이제훈

수지보다 김혜수?


최근 이 분 예능채널에서 정말 자주보여주며 대세 배우로서 굳건히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이제훈입니다. 해피투게더,런닝맨에 이어 오늘(9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하여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습니다. 어떤 모습이었을까여?



(이제훈 페이스북 캡처-사진)

이제훈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aram.leejehoon


방송에 앞서 이제훈은 자신의 sns(페이스북)을 통하여 오늘 방송 될 냉장고를 부탁해 예고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촬영 당시 사진을 공개 하였습니다. 사진을 보아하니 시그널 이제훈 패러디 할 모양입니다.

.


이제훈은 배우 김성균과  '냉장고를 부탁해' 게스트로 나선다고 하는데요. 오늘은(9일) 이제훈 냉장고 속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박경림의 라디오프로그램에서 두 사람은 형,동생 처럼 정말 친하게 촬영을 하였따고 하였는데요. 오늘 방송 될 냉장고를 부탁해 역시 두 사람의 예능 케미를 기대해도 좋다고 합니다.



그러고보니 이제훈 얼굴 크기 정말 작네요...역시 배우들은 한 작품이라도 같이 하면 웬만하면 모두 친해진다고 하던데 사진 속 이제훈 김성균 두 사람의 모습이 정말 다정하게 보입니다. 참고로 영화를 잠깐 소개하자면 이제훈은 당연히 주인공이기에 탐정 홍길동 역을 맡았고 김성균는 이제훈과 다소 대립?관계인 광은회 실제 강성일 역활을 맡았다고 합니다. 자 그럼 냉장고 이제훈의 모습을 좀 살펴 보겠습니다.(다음 주는 김성균의 모습을 담아 보겠습니다.)



2016년을 살아가는 대세 배우 남자 이제훈


시그널 패러디 인듯 합니다.



20년의 무전기 너머 그가 시간을 거슬러 


마주한 의문의 인물!



힝 속았지? 반가워♥


바로 배우 김성균이 받았습니다.



응답하라 여기는 1988년 입니다.


그러고 보니 TVN에서 대박이 난 드라마 응팔과 시그널의


두 주인공이 만나게 된 것입니다. 흥미롭군요.


여기까지는 맛베기 였구요. 오늘 이제훈 관련 에피소드를 살펴 보겠습니다.


이제훈 이상형 수지 버리고 김혜수?



전국민적 사랑받는 대세 배우 이제훈!


오늘 냉장고 이제훈은 자신의 이상형을 언급하였다고 하는데요. MC들의 "수지냐? 김혜수냐?"라는 짖궃은 질문에 이제훈은 김혜수 선배님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수지는 건축한개론에서 김혜수와는 최근 시그널을 통해서 함께 촬영 했었습니다.


잠시의 망설임도 없이 김혜수 선배님이라고 하였다고하는데요.(수지에게는 미안하다고 함) 김혜수를 이상형으로 지목한 이유에 대해 “아름다우시고 카리스마도 있고, 그 안에 소녀감성이 았다”“내 마음을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고백하였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을 좀 밝히자면 언젠가 이제훈은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센스있는 여자라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한 번이 아니고 여러번 언급함) 그리고 기왕이면 예뻤으면 좋겠다는 말도 하죠. 수지 보다 김혜수 선배님이라고 밝힌 이유는 아마도 선배이기 때문에(김혜수 카리스마) 혹은 수지보다야 드라마 시그널에서 늘 붙어다니며 같이 오래 촬영했기 때문에라고 짐작 할 수 있겠습니다. (전자일 확률이 높습니다.ㅎㅎ)


냉장고 이제훈 요리 대결



혀 한번 간지럽혀 드릴게요!


오늘 냉장고를 부탁해 요리 컨셉은 일탈 요리라고 하는데요. 


셰프 샘킴과 김풍이 요리 대결을 펼친다고 합니다.



꿈잼요리 탄생에 스튜디어 초토화!


샘킴과 김풍은 현재  7전 4패로 유독 김풍이 앞서고 있는 상태인데요. 오늘만큼은 지지 않겠다는 각오로 요리대결에 임했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번 주에도 김풍의 승리를 예상해 보는데요. 예고편을 보니 이제훈 김성균 모두 빵 터진 모습에서 유추해 볼 수 있습니다.(확실하지 않음)



이제훈을 꿀잼으로 만들 요리의 맛음?


방송 녹화전 샘킴의 대기실에서 이번에는 좀 져줘라고 


로비까지 했다고 하여 요리대결의 결과가 더욱 흥미롭습니다.



으으응으으응!!!!!!!!???


후문으로는 요리를 맛 본 이제훈은 “뇌가 파괴되는 맛”이라는 


라고 밝혔다고 하는데요. 사진을 보니 대충 짐작이 갑니다.ㅎㅎ


이제훈 핵노잼?



냉장고 안정환 "시청률 떨어지는 거 아님?"


사실 최근 이제훈 예능을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그런 걱정은 할 필요가 없음을 미리 말하고 싶습니다. 비록 방송이라는 것에 대본이 있고 그것에 의존하는 것은 사실이지만(런닝맨은 없다고 알려졌습니다.) 이제훈 센스있는 입담이야 보는분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전 굉장히 재밌습니다.ㅎ 




거기에 영화계의 신스틸러인 김성균의 입담이야 이미 알려진 사실이고 아무튼 오늘 방송 걱정없을 것 같습니다.


냉장고 제작진에서도 이제훈은 굉장한 예능감을 보여줬고, 영상 말미에 안정환은 이제훈 시트콤 진줄에 대해서 언급하였습니다. 안정환도 인정하였죠.ㅎㅎ



이제훈 귀엽네요.ㅎㅎ



참고로 방송전에 CJ E&M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방송 될 냉장고를 부탁해에 대한 활약을 기대하세요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촬영 분위기 너무 좋아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김풍의 요리가 어떤 엽기 일탈요리가 나올지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예고글에 보면 적혀있긴한데요.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자제하겠습니다.



오늘 방송 꿀잼에 꿀맛을 제대로 보여준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제훈 팬으로서 말씀드리자면 영화 탐정홍길동도 


봐주셨으면 합니다.^^: 무조건 본방사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