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슈가맨 얀 yarn 이민욱"그래서 그대는 After 레전드 무대였다.." 얀 본명 현숙조카 나이 근황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앞서 포스팅 한 바와 같이 오늘 슈가맨 '고음 종결자'특집 답게 쟁쟁한 가수들을 모셨습니다. 유재석 팀의 김상민씨였고 유희열 팀의 슈가맨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앞서 말할대로 오늘 예측은 정말 너무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대는.... 날 잊고 사는지..."란 노랫말 기억하시나요? 네! 맛습니다. 슈가맨 얀 이민욱씨가 출연하였습니다.



예고편을 보고 뒷 모습을 본 순간 첫 느낌은 K2의 김성면씨 였습니다만 앞 모습의 '십자가 목걸이'를 보았을 때 가수 얀이구나 직감했습니다. 얼마전 방송에 나와서 많은 화제가 되었던 김돈규씨가 가수 얀(yarn)에게 노래 가이드를 하다가 내 목이 갔다고(성대결절)말해며 가수 얀의 슈가맨 출연을 미리 언급한 바 있습니다. 김돈규씨는 가수 얀은 톤이 되게 높다며 괴물같다고 표현 하였습니다.절대고음 특집인 만큼 가수 얀이 빠질 수가 없었던 모양입니다..

가수 얀은 2000년대 초반 대표적인 락발라드 가수로 였습니다. 'after', '그래서 그대는', '고무신을 신은 줄리엣' 등 주옥 같은 노래들은 아직까지도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심시어 오랜 기간 방송생활을 안했음에도 불구하고 팬클럽카페는 여전히 죽지 않고 활발하게 활동 되고 있습니다. 슈가맨 얀 yarn 이민욱 편에서 팬분들이 카페에 글도 남겨져 있습니다.아직까지 죽지 않았다는 증거겠지요. 감동을 받았는지 우는 모습이 인상깊습니다. 가수 얀의 근황 및 이모저모 준비했습니다. 레전드라 일컫는 영상까지 준비했으니 팬이시라면 반드시 보시기 바랍니다.



본명 이민욱 

나이 1973년생 44세

키 178cm, 몸무게 65kg

종교 기독교


2000년에 1집 앨범 [Virgin]으로 데뷔하였지만 대 히트를 치지는 못했지만 립싱크가 많았던 당시에 라이브무대를 고집하며 팬층을 확보한 가수 얀은 트로트가수인 현숙씨의 조카라고 합니다.



AFTER라는 곡을 시작으로 그래서 그대는 곡으로 당시 가요프로그램 상위권을 휩쓸었습니다.얀의 노래는 현재 노래방에서 즐겨 부르는 곡의 순위권에도 있다고 합니다. 그 정도로 완성도 높은 노래이며 얀의 가창력과 함께 무대매너까지 특히 앵무새는 그의 심볼이었습니다.(지금은 좋은곳으로 갔다고 합니다.) 또한 고무신을 신은 줄리엣 이라는 노래는 군대가기 전 입대노래로도 유명합니다. 방송보다는 라이브무대 공연을 위주로 활동하시다가 어느 순간 소식이 들려오지 않았었는데 2006년에 방송활동을 중단하고 미국에서 음악에 대한 시야를 넓히기 위해 외국 유학길에 오르게 됩니다. 그리고 2010년도에 졸업이 1년 남았다고 했으니 한국에는 2011이나 2012년 쯤에 들어왔다는 후문입니다. 


그리고 ~2016년까지는 얀의 근황은 밝혀진 바 없다가 오늘 슈가맨에 출연을 한 것입니다. 노래를 들어 보시면 아시겠지만 뼈속까지 노래가 전달 된다는 느낌을 받을 것입니다. 슈가맨 얀 그래서 그대는 란 곡 레전드 무대 준비했습니다. 보시죠~ 소름 돋으 실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