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라디오스타 지석진 최성국" " 전용기 아내 최성국 sbs 면접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앞서 포스팅 한 첸,김은성 이외에도 오늘 라디오스타에는 지석진 최성국씨가 출연을 하였습니다. 최성국씨 잘 모르시는 분이 있을 수도 있는데 말 그대로 표정하나로 유명했던 분이 셨습니다. 이미 사진 한장으로 중국에서도 알려졌습니다. 과거 대표적인 예능인이였습니다. 오늘 방송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중국 SNS 팔로워 175만이라는 지석진, 정말 인생 중후반에 빛이 나는 것 같습니다. 중국에서는 이미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과거 지석진은 가수로도 잠깐 활동했었는데요. 중국에서 앨범을 발매한 모양입니다. 그룹 샤이니보다 순위가 높다고 라디오스타를 통하여 밝혔습니다.사실 한국에서는 런닝맨이외에는 큰 활약을 보이시지 않는 것으로 보이는데 중국에서는 이 런닝맨의 인기에 힘입어 지석진의 인기도 나날이 높아졌다고 합니다..

심지어 중국에서 전용기를 제공해주었기도 했지요. 또한 저도 처음 들은 이야기였습니다. 중국 입출국 당시 대륙 전역에 생중계라니... 다소 과장 된 것인지 모르겠지만 라디오스타 방송 컨셉상 굉장한 입담을 보여 주였습니다.



사진과 표정하나로 이렇게 까지 유명해 질 수 있나 싶습니다. 라디오스타 최성국씨가 주인공인데요. 위에 사진으로 일약 중국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과거에서부터 표정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웃음을 주었는데 세월이 흘러도 변함이 없군요. 이미 이모티콘까지 출시 되었다는 후문입니다. 만원 지하철에서 마주친 중국팬을 만난 에피소드와 정말 유명한 면접의 전설이 되어 버린 sbs 입사 면접 노하우를 공개 하였습니다. 잠깐 스포를 하자면, 최성국은 mbc 공채에 떨어지고 편하게 SBS 공채를  마음편하게 응했다고 합니다. 


면접에서의 질문과 대답은 아직까지도 전설이라고 합니다. 면접에서 "최성국씨는 여자를 몇 명이나 사귀어봤냐?"라는 질문에 최성국은 "선생님은 세가면서 여자를 꼬십니까?"라고 대답했고 말만들어도 떨리는 사장 면접에서는 "지원서에는 키가 185cm로 돼 있는데 왜 실제키가 작냐?"라는 질문에 "그냥 어린 놈이 시험에 합격하려고 그런 겁니다. 실제로 그냥 178cm입니다 그렇게 써주세요."라고 대답했다고 합니다. 자신감을 높게 산것인지 이유는 정확히 모르시만 결국 sbs 공채에 합격을 하게 됩니다



최근 활발하게 활동하시는 라디오스타 지석진 최성국씨의  보기 좋은 모습이었습니다. 과거와 변함없는 예능감과 입담으로 라디오스타 MC를 기를 죽였습니다. 앞으로의 활동도 응원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