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음악의신 탁재훈 복귀 출연 확정!"이거 내 스타일이야" 탁재훈 공식입장 전부인 이혼 도박 아버지 불륜 이혼사유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한 때는 국민MC였던 탁재훈 복귀 소식이 들려 왔습니다. 도박,이혼 등 많은 스캔들에 연루돼어 방송 활동을 중단한지 약 2년여 만입니다. 얼마전 소개해드렸던 이상민이 출연하는 음악의신에서 이상민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고영욱씨의 자리를 대신한다고 하는데 각종 커뮤니티에서 말이 좀 있습니다. 관련 소식 살펴 보겠습니다.



이미 오늘(22일) 음악의 신 2 티저 영상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상민과 탁재훈 및 제작진의 첫 만남이었습니다. 티저영상에서 음악의신 탁재훈은 방송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주었는데 "아직 시기상조"가 아니냐는 의견과 "기다렸다. 음악의신과 너무나도 잘 맞는 캐릭터다"라는 의경이 서로 논쟁거리가 되고 있습니다.

앞서 음악의신 제작 관계자는 이상민이 탁재훈을 섭외하고자 러브콜을 보냈지만 이를 거절했던 탁재훈은 음악의신 시즌110회때 짧게 출연한 바 있었습니다. 당시 탁재훈의 입담에 화제가 됬었기도 했었죠. 방송편성은 아직 미정이라고 하는데 신서유기 시즌2와 비슷한 시기에 나오지 않을까 하는게 대부분의 의견이라고 합니다. 탁재훈씨의 이모저모 와 음악의신 시즌2 티저영상 준비해보았습니다.



본명 배성우

나이 1968년생 49세

학력 국민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소속사 엔터온 엔터테인먼트


신정환씨와 '컨츄리꼬꼬'라는 그룹을 결성한 후 큰 인기를 끌었던 탁재훈, 아마 이 때가 첫번째 탁재훈씨의 전성기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하지만 신정환씨가 소속사를 옮기며 사실상 컨츄리꼬꼬는 해체 되게 됩니다. 이 후 한 동안 방송활동 모습을 볼 수 없었죠. 하지만 방송인으로 돌아와 각종 예능의 MC를 맡으며 자리를 굳건히 하였습니다. 그의 입담은 신정환,고영욱씨 등 우리나라에서 최고의 입담꾼 중 한명이었습니다. 

탁재훈의 뛰어난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며 결국에서는 큰 상까지 받게 됩니다. 이것이 탁재훈씨의 두 번째 전성기 였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에 조금씩 내리막길을 걷게 됩니다. 구체적으로 언급하지는 않겠습니다. 각종 루머를 비롯하여 안좋은 일로 많이 엮이게 되었죠. 예를들면 탁재훈 불륜 이혼 등이였습니다.많은 루머중에 도박은 결국 사실로 들어납니다. 이 불법도박 사건으로 이수근씨와 함께 방송활동을 중단하게 됩니다. 그리고 2년 후인 올해 2016년도에 음악의신 시즌2로 복귀를 하게 된 것입니다.



탁재훈 집안


많이 들 아시겠지만 탁재훈 집안은 부유하다고 알려졌습니다. 탁재훈 아버지 배조웅씨는 국민레미콘의 오너 겸 CEO라고 알려졌습니다. 또한 레미콘조합원 중에서도 파워있는 직책에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와 같은 사실은 지금은 전부인인 탁재훈 아내 이효림과의 결혼식날 정재계 유명인사들이 참석하면서 이슈화 되어 알려지게 되죠. 탁재훈 재벌이라는 연관검색어도 이 때 생기게 됩니다. 하지만 재벌까지는 아니라는 것이 업계사람들의 말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탁재훈 전부인 아내 이효림씨 또한 집안이 장난이 아닙니다. 이효림 아버지는 진보식품 이승준 회장의 막내딸이라고 전해집니다. 진보식품하면 잘 모르시겠지만 한미식품이라고 들어보셨나요? 김치제조업으로 굉장한 규모의 회사입니다.



탁재훈 이혼이유 이혼사유.

다소 껄끄러운 부분이라 간단하게 집고 넘어 가겠습니다. 알려진 바대로 탁재훈은 이미 이혼소송중에 있습니다. 아직 양육권등의 문제는 언론에 언급이 되지 않았지만 아마 이효림씨에게 가지 않았나 싶습니다. 뭐 대부분의 부부가 겪는 성격차이라고 하였지만 이에 대해 말이 많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어울리지 않기 때문에 궁금하시면 찾아 보시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탁재훈 음악의신 시즌2(음악의신2) 공식입장,소감


오늘(22일) 탁재훈은 한 언론매체를 통해 방송 복귀에 대한 소감과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이 인터뷰에서 탁재훈은 조심스러운 모습과 장난스러운 모습을 동시에 보였다고 합니다. 이번 음악의신 에서 열심히 하고 싶다며 방송 복귀에 대한 열의를 밝혔습니다. 그동안의 탁재훈 근황 은 단순히 연예인 아닌 떄로 돌아가서 그냥 그럭저럭 잘 지냈다고 하여습니다. 현재 각종 커뮤니티에서 방송 복귀 시기를 놓고 논쟁을 버리고 있지만 대체적으로 환영하는 분위기입니다.



자신을 반기고 기다려주는 팬들에게 탁재훈은 너무 고맙다 잘 해주겠다며 "나로 인해 사람들이 많이 웃었으면 좋겠다. 가르치는 예능이 아닌, 함께 공감하며 웃을 수 있는 예능을 보여주고 싶다."라고 하였습니다. 죄는 밉지만 저 역시 탁재훈씨 팬입니다. 또 기다려온 것도 사실이구요. 부디 팬들께 실망드리는 모습 안 보여주셨으면 합니다. 세번째 전성기 꼭 이루시길 빌어봅니다. 음악의신 시즌2 티저 영상 준비했습니다. 보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