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냉장고를 부탁해 박나래"마동석,차승원 분장 하나만 걸려라"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JTBC요리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웃음제조기? 박나래씨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박나래씨는 진짜 최근 예능의 핵인 것 같습니다. 안나오는데가 없군요. 이날 녹화에서도 박나래씨는 예능감을 맘껏 보여주었다는 후문입니다.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원일, 이찬오 셰프가 분장을 벌칙으로 요리대결을 펼쳤다고 하는데 박나래씨가 직접 ㅎㅎ 정말 열심히 대결에 임했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은 영화'내부자들'의 이병헌씨를 분장 한 모습입니다. 이 사진이 폭발적인 관심을 보인 후 부터 박나래씨는 여기저기서 출연하고 있습니다. 역시 한 방이군요.그 한 방도 준비 된 사람만이 누릴 수 있는 거겠지요. 박나래씨는 기본기부터 잘 준비 된 방송인이라고 생각 합니다.

아무튼 이원일과 이찬오가  대세 개그우먼 장도연의 냉장고 속 재료들로 듣도 보도 못한 ‘분장 매치’를 펼친다고 하는데 이원일 셰프는 질 경우 마동석 분장을, 이찬오 셰프가 질 경우는 차승원 분장을 하기로 했답니다. 아~ 정말 필사적으로 했을 것 같네요..

녹화 방송인 만큼 박나래는 분장 도구들을 직접 준비해 왔다고 합니다. 음흉한 웃음과 함께 ㅎㅎ 누가 어떤 분장을 할 지는 방송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동석 분장 보고 싶군요. ㅎㅎ(이원일 셰프님 죄송합니다.ㅎ)

이 밖에도 8등신 몸배 개그우먼으로 유명하신 장도연씨와 센언지 컨셉으로 MC와 셰프들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고 하니 오늘 방송 너무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 예능계 기대주로 빠질 수 없는 박나래씨의 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