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tvN 택시 유하나,이용규 " 1순위 야구,2순위 아내다!"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오늘 화요일! tnV예능프로그램 택시 유하나,이용규 부부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주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일명 ‘스포츠 스타는 미녀를 좋아해’ 특집이라고합니다.택시 유하나 이용규 부부는 이승엽,이송정,기성용,한혜진 부부를 잇는 스포츠 스타와 여배우의 이어 화제가 됬습니다. 방송에서 유하나씨의 화려한 입담을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택시 유하나 이용규 부부는 방송에 출연하여 결혼에서 출산에 이르기까지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아마 예능이나 토크쇼 통틀어서 최초인 것 같은데요. 유하나,이용규선수 팬이라면 꼭 봐야 겠습니다.

이용규선수 팬들은 아실 것 입니다. 이용규가 얼마나 야구를 좋아하고 열심히 인지 얼마전 종아리 부상을 당했을 때 야구방망이를 내려치는 모습을 봤는데 경기가 끝난 후 유하나씨는 정말 야구 좋아하는데 공에 맞는 순간 당분간은 야구 못하겠다는 생각에 화가 나서 그랬다고 합니다. 이용규 선수가 맞을 때 개인적으로 저도 아팠습니다....

아무튼 방송에서 아내와 야구 중에 하나만 고르라는 MC들의 질문에 야구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야구는 1순위, 아내는 2순위, 아들은 3순위 라고 당당히 말하는 이용규.. 역시 야구선수 이용규 팬으로써 안 좋아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런 이용규도 대한민국의 남편이겠죠? 경기가 끝나면 온전히 아내에 집중한다며 수습하였다고 하네요.ㅎㅎ

연기자로서의 설렘과 긴장을 느낄 수 없어 아쉬운 점은 있지만 지금은 아들과 남편이 인생의 전부라는 유하나! 다시 돌아가도 똑같은 선택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의리 있군요.

유하나씨가 출산 할  당시 곁에 없었다던 이용규의 뒷 이야기는 무엇일까여? 방송을 통해서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만. 아마 외국훈련가지 않았을까여?

.

방송 내내 달콤하게 다투어서 MC들은 그들의 깊은 사랑에 부러움을 느꼈다는 후문입니다. 이용규같은 프로선수를 이 정도까지 올려 놓은 공은 누구도 아닌 유하나씨라고 생각합니다. 내조의 여왕이 따로 없는 것 같네요.

또 하나의 볼거리로 이용규,유하나씨 대전의 집이 공개 된다고 합니다. 무조건 봐야 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