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하이 키 코 성형 언니 논란


해피투게더 이하이

양현석 성대모사와 호빵연기


가수 이하이해피투게더3(해투3)에 출연 하였다고 합니다. 후문에 따르면 그동안 YG에서 요구한 신비주의 컨셉을 벗어 예능에 대한 욕망을 모두 방출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습니다.



최근 MC를 교체하여 승부수를 던진 해피투게더의 시청률 상승률이 무섭습니다. 목요일 대표예능으로 자리잡았죠. 엄현경씨가 한 몫 했다고 생각하는데요. 오늘 방송은 욕망남녀 특집으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출연자 중에 KBS 예능에 첫 출연한 가수 이하이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


YG양현석 사장이 요구했던 신비주의 컨셉을 벗어 던지고 사람들을 웃기는 것에 욕심이 있다고 밝히며 분량을 많이 뽑아 보겠다고 하였습니다. (분량욕심까지 ㅎ) 후문에 따르면 제작진 마저 놀랐다고 전해집니다.



이하이는 YG에서 자신을 억지로 신비주의로 만들려고 한다며 이유를 모르겠다며 당당하게 "나느 그런 사람 아니다!"라고 하며 분통을 터뜨려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이하이 외모를 비하하려는 것은 아니지만 워낙 예쁜 분들이 많아 양현석 사장이 목소리로 승부를 보려고 했던 것 같네요.아무튼 이하이는 자신의 예능 롤모델을 이효리라고 하며 MC 자리도 탐냈다고 합니다.



더욱 놀라운 점은 이날 함께 출연한 성인영화의 거장 봉만대 감독의 떡국열차라는 영화의 오디션 까지 참가하였다고 하였다고 합니다. 방송 컨셉이었겠지만 다소 충격적일 거란 생각이 듭니다. 위의 사진이 그 사진입니다.ㅎ 과연 어떤 대사를 하며, 어떤 표정을 지을지 너무 궁금하군요. 또한 이하이 성대모사(양현석), 이하이 댄스까지 볼거리가 다양하다고 합니다. 오늘 밤 해피투게더 놓치시면 안 될 것 같습니다. 이하이 이모저모 준비해 보았습니다.



이하이 언니(친언니) 이휴림 논란



한 때 이하이 친언니 이휴림 논란이 있었습니다. 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실력이 안되는데 단지 가수 이하이 언니라는 사실만으로 붙여다는 거였죠. 이에 YG양현석 사장은 이하이의 언니라서 관심있게 본게 사실이었다고 밝힙니다. 양현석은 단지 1차 예선이었고 한 번 정도는 기회를 줄 수 있겠다는 생각도 한 것이 맞다고 논란은 인정하였습니다.



하지만 다음 예선부터는 에서는 더 냉정하게 볼 생각이었다며 한 번 좋게 본 참가자는 다음엔 단점을 찾게 돼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말을 증명하듯 결구 3라운드 팀 매치에서 이휴림은 탈락을 하게 됩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오디션 프로그램인 만큼 공정해야겠지만 팔이 안으로 굽는 것은 사실입니다. 결정적인 순간도 아니였고 1차예선이었기에 그게 문제 삼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이 드네요. 또한 심사위원간에 성향 차이 인정해야 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하이 프로필

이하이 나이  19세 1996년생 

이하이 키 156cm 이하이 몸매 몸무게 48kg(54kg에서 6kg다이어트)

이하이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

이하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eehi_hi/



이하이 코 성형(성현전) 사진



이하이(Lee Hi)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의 출신으로 준우승까지 차지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아 왔습니다. YG에서 신비주의 컨셉을 잡았는지 방송보다는 주로 목소리로 많이 알려졌죠. 한 때 달라진 얼굴로 성형논란?(왜 성형이 논란인지 모르겠습니다.) 이 불거 졌는데요. 특히 코 성형에 대한 관심이 많았습니다.



이하이 코 성형 관련해서 직접적으로 언급한 적은 없지만 하긴 한 것 같습니다. 누리꾼들이 이를 시샘하며 관심이 몰리고 있는지, 아니면 너무 잘돼서 어느 병원에서 성형수술 한 것에 대한 궁금증인지, 아니면 단순히 얼굴이 변했다고 하여 코 성형수술에 대한 단순한 호기심인지는 알 수 없으나 최근 가수를 포함하여 연예인들에게 성형수술은 흠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하이 목소리 음색


이하이 목소리는 들어 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소울틱?하며 특색이 있습니다. 한국인들에게서는 흔히 찾아 볼 수 없는 목소리를 가지고 있죠. 그래서 오디션프로그램에서 높히 평가 된 것으로 생각합니다. 인터넷 투표에서 1위를 계속 차지할 만큼 중독성 있는 목소리를 가지고 있죠. 언젠가 트레이닝을 통하여 지금의 목소리를 가질 수 있다는 인터뷰를 본 적이 있습니다. 그 만큼 노력의 산물이라는 것이죠. 박지민에게 최종 우승놓쳤지만 대중들의 머리와 가슴에 깊이 각인이 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재능으로 YG라는 대형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하게 됩니다. 양현서거 대표가 이를 놓치지 않은 것이죠. 노래실력과 음색하나로 이렇게 인정 받은 가수 대한민국에서 많지는 않을 것 입니다. 그 후 에픽하이 '춥다'에서 피처링으로 참가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


그리고 드디어 앨범을 발매 하게 됩니다. 거의 음원차트를 올킬하였죠.(그 때 싸이가 앨범을 발매해서...) 신인으로서 정말 엄청난 성과를 냈고, 또한 낼 수 있는 이하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중국쪽에서도 활동할 것으로도 보이는데요. 그녀의 활동 지켜보며 응원하겠습니다. 분명히 가요계에서 한획을 긋지 않을까 합니다. 이하이 동영상 준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