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유아인 태양의 후예 까메오 역대급!


태양의 후예 유아인 특급 까메오

은행원 시청률 40% 넘을까?


근래 들어 '미친 배우'로 통하는 유아인태양의 후예에 출연한다고 한다고 합니다. 가뜩이나 방송을 못보면 다음날 대화가 안된다는 태양의 후예인데요. 말 그대로 특급 까메오 입니다. 태양의 후예 시청률 40% 를 유아인이 과연 이뤄낼까여?



종편,케이블 방송에 힘을 못쓰고 있는 공중파 드라마의 자존심이죠? 태양의 후예 입니다. 요새 이 드라마 때문에 난리도 아닙니다. 현재 시청률이 30%넘었을 정도로 정말 어마어마한 인기입니다..

이에 힘들 실어 오늘 태양의 후예 13회에 '미친 배우' 유아인이 출연을 하였습니다. 말 그대로 특급 까메오 출연이었는데요. 그래서 방송 전부터 여러 커뮤니티에서 '무조건 본방사수!'를 외치고 있는 상황입니다.



유아인의 태양의 후예 출연은 송혜교씨와의 친분과 의리 때문인데요. 글쎄 송혜교 생일 선물로 카메오 출연을 약속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육룡의나르샤로 바쁜 스케쥴 중에도 약소을 지키기 위해 출연을 한 것이죠. 정말 개념있고 멋진 배우라는 소문이 틀림없는 사실처럼 보입니다.



사실 유아인은 방송전부터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중기 커플, 일명 송송커플을 응원하는 글을 유아인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공개적으로 밝힌바 있습니다. 같은 소속사인 송혜교씨와는 당연히 오래전부터 친분이 있었고 송중기씨와도 친하다고 전해집니다. "송송 응원하지 말입니다"라는 말로 센스있게 태양의 후예 홍보를 도와 주었죠.



오늘 태양의 후예 13회 유아인은 원칙주의자이자 똑똑한 은행원 역을 맡아 송혜교와 같이 호흡한다고 합니다. 아마 유아인 안경을 쓰고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현재 많은 네티즌들은 대세 배우 유안인의 출연으로 태양의 후예 시청률 40% 여부에 집중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흥행 보증수표인 유안인이 출연하여 충분히 가능하다는 의견이 압도적으로 보이는데요.



개인적으로도 현재 시청률은 33%(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이기 때문에 7%는 유아인 효과로 충분히 가능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유아인 송혜교 선후배사이이지만 절친이기 때문에 연기 호흡력이 극대화 되어 시청자들에게 충분히 어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직 했으면 태양의 후예 기자간담회에서 송혜가는 유아인을 언급하며 힘을 받았다고 하였습니다. 송혜교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종종 유아인과 함께 찍은 사진이 올라오곤 했었죠. 두 사람의 호흡이 얼마나 좋은가를 보여주는 단면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한편 100%사전 제작으로 완성된 태양의 후예는 지난 방송에서 긴 우르크 대장정을 마쳤습니다. 이제 한국에서 이야기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참고로 태양의 후예 때문에 얼마전 중국에서 인천으로 대규모의 중국인 방문객이 있었습니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영향력을 볼 수 있는 부분이죠.



오늘 방송에서 또 한가지의 포인트는 바로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키스신에 있습니다. 저도 그렇지만 많은 분들이, 특히 여성분들이 떨리 실텐데요. 오늘 모처럼 진짜 연인다운 데이트를 하고 작별의 키스를 나눈다고 합니다.



유아인이란 특급 까메오 출연과 송중기 송혜교 키스신(송송커플 키스) 는 태양의 후예 시청률에 정말 굉장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통하여 배우 유아인에게 고맙다는 말 꼭 전하고 싶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태양의 후예 동영상 준비했습니다. 요새 이 노래 때문에 하루하루가 즐겁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