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힙통령 장문복 근황 아웃사이더와 함께..


힙통령 장문복 아웃사이더 뮤비 출연

장문복 인스타그램 근황


힙통령 장문복을 기억하시나요? "쳌 인더 코리아"를 외치던 소년이었습니다. 슈퍼스타K(슈스케)가 절정의 인기를 끌고 있을 때 등장하여 아직도 많은 분들의 기억속에 남아 있을 텐데요. 힙통령 장문복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근황을 전했습니다.



장문복은 슈퍼스타K 시즌2에 출역하여 힙통령이라는 새로운 단어를 창시 하였던 분입니다. 그 만큼 당시 파격적인? 랩으로 유명세를 탔었습니다. 물론 그 말뜻에는 놀림의 의미가 있지만 장문복 꿈에 대한 진정성을 엿볼 수는 있었죠..

그 때 당시 장문복 나이는 16세 였습니다. 아마 상처도 받았을 텐데요. 하지만 장문복은 당시 한국 힙합계에 대하여 비판도 하면서 당찬 포부를 밝혔듯이 그 자신감 하나로 잘 지냈을 것이라는 생각도 드네요. 들리는 바에 의하면 아르바이트도 하며 일반적인 생활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렇게 잠깐의 이슈를 뒤로하고 방송에서 사라졌던 그가 최근 실검1위에 오르면서 다시금 관심을 몰고 있는데요.  아웃사이더 새로운 앨범 피고 지는 날들의 수록곡 'Become Stronger' 뮤직비디오 티저에 등장을 한 것입니다.



장문복 본인이 존경하던 아웃사이더의 새로운 앨범을 홍보하면서 장문복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근황을 전했습니다. 방송에서 보이지 않은지 약 6년만의 일이었기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이죠.



올해 장문복 나이 22세 인데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참 많이 변 한 것 같습니다. 당시 장문복은 촌스러운 복장과 제스처로 일부의 사람에게 조롱을 당했지만 22살이 된 장문복에게는 그러한 모습이 없어 보입니다.



키도 많이 큰 것 같고 얼굴도 좀 탔는지 굉장히 남성미가 느껴집니다. 눈매 또한 힙합하기에 적합할 정도로 매서운 느낌도 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과거의 장문복은 더이상 없는 것이죠. 장문복 본인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세월 많이 흘렀네, 내가 봐도 참........." 이라고 밝혔듯이 더이상 장문복 흑역사에 대해 후회의 말을 남겼지만 그것은 더이상 문제가 되지 않아 보입니다.



오히려 과거의 장문복은 오늘의 힙통령 장문복이 탄생하기 위한 좋은 추억거리의 과정으로 생각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한편 현재 네티즌들은 장문복 근황을 보고 놀라며 이제야 리얼 힙합가수와 어울린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은 못알아 볼 정도의 그의 변신에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그의 연예계 데뷔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직까지는 별다른 소식이 없는것으로 보입니다.


힙통령 장문복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check_hiphoppresident


당시 가수 아웃사이더 장문복 랩 실력은 부족하지만 에너지가 넘치기 때문에 충분히 가능성있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22살의 장문복의 음악스타일이 변화가 있는지, 또 실력은 어느정도인지에 대해 알려진 바 없지만 과거의 그의 열정을 보아 분명히 많이 발전했을 거라고 판단합니다..

어떻게 보면 슈스케 악마의 편집 희생자이자 수혜자인 장문복씨인데 자신의 인생을 랩으로 표현하여 가사로 만든다면 정말 큰 화제를 몰고 올 것도 같습니다.  앞으로의 장문복 활동에 지켜보고 응원하겠습니다.(장문복 군대 는 아직 안다녀 온 것으로 판단됩니다.) 최근 장문복 동영상 준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