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사람이 좋다 문천식"당신은 이미 특별한 아버지 입니다."


사람이 좋다 문천식을 기억하는가? 아마 요즘 중,고등학생들은 기억을 못 할 것이다. 오늘 공개되는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는 개그맨 문천식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과거 문천식 아들은 선천성 희귀질병에 녹내장이라는 병까지 가지고 있다고 기사에 난 적이 있는데 그 때 잠깐의 주목을 받고 대중들의 관심 밖으로 밀려난 문천식, 그는 어떻게 살아 왔던 것일까?

문천식의 아내 손유라씨는 승무원이었던 비행기 안에서 첫눈에 반해 1년 8개월의 구애 끝에 결국결혼식을 올렸다. 얻는게 있으면 잃는게 있는 법일까? 자신의 운명이라 믿는 손유라와 결혼한 문천식은 앞으로의 험난한 길을 결코 몰랐을 것이다.

문천식,손유라 부부가 건강하기만을 소망하고 또 소망하며 태어난 문천식의 아들 주완, 참으로 안타깝게도 주완이는 혈관쪼고 선천성 희귀질병을 갖고 태어났다.모세혈관으로 이루어진 양성종양으로 붉은 반점이 피부에 나타나는 병인데 사진으로만 봐도 당시 부모의 마음을 상상하기조차 꺼려진다.얼마나 가슴이 아팠을까? 거기에 녹내장까지 동반되어 높은 안압으로 시력을 잃을 수도 있는 상황이었다고 한다..

하지만 가슴이 아팠던 것도 잠시 문천식,손유라 부부는 마음을 다 잡았고 수차례의 수술과 힘든 치료를 버텨낸 시간들은 부부를 더욱 단단하게 만들었다.주완이와 있는 시간에 최선을 다하는 문천식의 모습에 그의 아내 손유라는 연애할 때보다 결혼하고 나서 남편이자,아빠가 된 지금의 문천식이 더 좋다고 밝힌적 있다.

현재까지도 100% 완치는 안된 주완이, 하지만 문천식 손유라 부부는 처음에 시력도 없을거라고 하고 뇌에 이상도 있을 거라고 했는데 지금 이렇게 가능성이 열린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하고 있다. 의학적으로 완치는 정말 기적이 필요 한 것 같다. 선천적인 병일때는 더욱더...

대중들에게 잊혀지고 그 많던 돈은 바닥이 나 마이너스 통장을 만들어야했고 술 없이는 잠을 이를 수 없었던 문천식, 언제나 벗어날 희망은 있다고 했던가 문천식에 그런 희망이 찾아왔다 바로 배우의 길이였다. 그래서 현재까지도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고 한다. 문천식의 힘의 원천은 누구라 그러하듯이 가족이 아닐까 한다..

첫째 주완이가 태어나고 4년이 지나 딸을 임신하게 되었다고 한다.혹여나 둘째도 아픈 아이가 태어나진 않을까란 걱정과 불안으로 출산 당일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었다는데... 결국 올해 1월 7일에 건강하게 딸이 태어났다고 한다.

같은 대한민국 남자로써 박수 쳐주고 술도 한잔 사주고 싶다.참으로 다행이다 다행.다른 욕심은 없고 자신의 꿈이 특별한 아빠라고 밝힌 문천식,아니다 당신은 이미 특별하며 대단한 아빠임에 분명하다. 앞으로의 삶도 분명히 좋은 날만 있을리 없겠지만 적어도 그의 앞날에 과거와 같은 가슴이 찢어지는 고통은 발생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아니,내가 믿는 그 분께 빌어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