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배우학교 장수원에 이어 남태현까지 "최강 섭외 이뤘다."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오늘 (24일) tvN 새예능 '배우학교'에 남태현군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합니다.



배우학교는 제목 그대로 연예인 및 연기자 지망생에게 연기를 가르쳐주면서 그 안에서 웃음을 주는 tvN의 새 예능 프로그램입니다.현재까지 섭외된 출연자들은 유병재,장수원,변호인'에서 윤중위 역으로 나오셨던 심희섭,그리고 남태현씨 등이 있습니다. 이런 말 좀 그렇지만 장수원,유병재,남태현씨의 연기는.......악평으로 도배가 되었을 만큼 어색한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반대로 말하자면 그만큼 관심이 있는 것이겠지만요.

.


심야식당에서의 남태현씨의 연기 입니다. 시청률이 낮은 드라마 심야식당임에도 불구하고 남태현씨의 어색한 연기에 실시간급상어 상위권 순위를 오랫동안 차지하였습니다.많은 분들이 tvN'배우학교'를 접했을 때 딱 생각났던 사람이 남태현이라고 말합니다.그런데 오늘 출연을 확정지으셨군요. 말 그대로 최강조합이라 아니 말 할 수 없습니다.



연기 선생님으로는 박신양씨가 맡으셨는데요. 고생이 많으 실 것 같습니다. tvN'배우학교'의 출연진이 최강진인 또 하나의 이유로는 바로 로봇연기로 유명한 장수원씨 때문입니다.

.


역설 적이게도 장수원씨는 로봇연기 때문에 오히려 배역을 따 내기도 했지요.거기에 영혼이 담겨져 있지 않은 연기로 유명한 유병재씨까지 ㅋㅋㅋ tvN'배우학교'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잘 모르겠으나 박신양씨는 예능감 뛰어나기로 소문났다고 하는데 그이 공식적인 첫 예능 진출작이기도 하니 tvN'배우학교'의 또 하나의 재미있게 볼 요소라고 생각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