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박찬호 우지원 진짜사나이 합류!


박찬호 우지원 진짜사나이 합류

예능인 박찬호는...


한 시대를 풍미했던 박찬호와 우지원이 일밤-진짜사나이 합류를 확정지었다는 소식입니다. 각 야구계와 농구계의 전설인 그들의 합류로 진짜사나이 시청률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는 캐스팅이 완성도가 높아져 관심이 집중 되고 있습니다.



박찬호와 우지원은 ‘진짜사나이’가 동반 입대 특집에 출연을 할 예정이라고 알려졌는데요. 특이한 점은 평소 박찬호 우지원 두 사람은 자주 만나는 친한 친구사이라는 점입니다. 

.


물론 방송에서 친한 친구가 출연하면 그들끼리만 재미있는 방송이 될 염려도 있지만 긍정적인 효과가 더욱 많다고 생각 되는데요.1973년생 동갑인 박찬호와 우지원은 그 이름만으로도 대중들에게 너무나 잘 알려진 스타선수였습니다. 이는 진짜사나이 시청률에 대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겠습니다.



박찬호는 이미 1박2일 등 각종 예능을 통해 방송인으로서 그 가능성을 보여 주었는데요. 당시 시재미도 재미지만 시청률은 말 그대로 대박이었죠. 특히 차가운 겨울에 입수장면이나 알까기 하는 모습 아직도 기억하시는 분들 많으 실 것입니다. 순수하지만 엉뚱한 그의 매력이 군대라는 엄격한 구율을 갖춘 곳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 줄지 방송전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누리꾼들은 정말 우리가 알고 있는 그 박찬호 선수가 진짜사나이 합류하는데 맞아? 라고 할 정도로 현재 반응이 뜨겁습니다. 진짜사나이는 예능중에서도 힘들기로 손 꼽히는 프로그램입니다. 아무리 난다긴다 하는 운동 선수 출신이어도 쉽지 않은게 사실이죠. 하지만 박찬호 선수가 누굽니까? IMF 시절 국민들에게 희망준 선수 아니겠습니까? 충분히 잘해내리라 생각합니다.



박찬호 진짜사나이 합류에 대해 "단순히 '예능에 출연한다'는 기분으로 입대를 하는것이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사실 꼭 가야만 하는 이유가 있다. '어떤 뚜렷한 목표'가 있기 때문에 섭외에 응한 것"이라고 제차 강조하였습니다. 어떤 목표인지에 대해서는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는 말까지 하였는데요. 벌써부터 홍보?를 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ㅎ


개인적인 생각은 박찬호는 1998년 방콕 아시안게임 금메달을 통해 병역특례 혜택을 받았습니다. 당시 반착호 선수의 병역특례에 대해 이를 부정적으로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셨죠(많은 분들은 당연히 면제 받아야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예 박찬호는 늘 마음에 짐이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이를 방송을 통하여 이야기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즉 자신의 짐 덜어내기? 정도로 해석하면 맞을 것 입니다.



한편 우지원씨 또한 같은 맥락으로 보면 될 것 같은데요. 다만 한가지 우려스운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우지원에 대한 대중들의 시선이 곱지 않다는 점입니다. 한 때 우지원 이혼,우지원 아내 폭행, 가정폭력 등 안좋은 루머들이 재생산 되어 여기저기 돌아다녔습니다. 사실 여부는 가정내 일이라 이 포스팅에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사실 부부사이의 일은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제3자가 나서서 왈가왈부 하는 것은 옳지 못하다는 생각입니다.



현재 여성들이 자주 활동하는 커뮤니티(여초사이트)에서는 이를 두고 논란이 되고 있지만 대부분의 시청자들은 긍정적으로 보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아무튼 우지원씨 또한 출발드림팀,자기야 등 각종 방송활동으로 입담을 뽐낸 경험이 있고 운동권 출신이기에 체력또한 받쳐 줄 것으로 보이기에 진짜사나이에 적합한 인물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박찬호 우지원은 동반입대로 기갑부대에서 군생활을 할 예정이라고 전해졌으며 오늘 박찬호 우지원 합류로 조재윤과 류승수, 그룹 갓세븐 외국인 멤버 잭슨과 뱀뱀, 쌍둥이 코미디언 이상호와 이상민 형제와 함께 할 것으로 보입니다.

.


최근 일밤 시청률이 저조한 가운데 제작진에서 박찬호라는 승부수를 던진 것 같은데요. 시청자들이 어떤 평가를 할지는 좀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하지만 그가 나온다는 사실만으로도 이미 반이상 먹고 들어가는 것이 아니냐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