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지드래곤 샤넬 패션쇼 아시아인 최조! 인터뷰와 현장사진.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패션하면 생각나는 지드래곤이 일을 냈습니다. 아시아인 최초로 샤넬 패션쇼에서 모델로 나섰다고 합니다. 샤넬쇼하면 정말 대단한 광경들이 연출되리고 유명한데요. 평소 패션에 관심도 많고 샤넬이란 브랜드에 관심이 많았던 지드래곤이었기에 샤넬패션쵸에서 모델로 초청 받았습니다. 현장사진과 인터뷰내용 준비했습니다.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대한민국 패셔니스타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증명했습니다.바로 모든 패션모델들의 꿈의 무대이죠. 샤넬 패션쇼에서 지드래곤이 직접 모델로 참여 하였습니다.

 

지드래곤은 프랑스 파리의 그랑 팔레에서 열린 ‘샤넬 2016 봄-여름 오뜨 꾸뛰르 컬렉션’에 참석했습니다. 열기가 정말 대단했다고 합니다. 

지드래곤은 인터뷰에서 "정말 엄청난 연출로 유명한 샤넬쇼이기에 전 당연히 이 쇼에 다시 오고 싶었어요 칼(샤넬의 수석 디자이너)을 알게된 이후부터 그와 그의 작품들로부터 정말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었어요"

"저는 특히 그가 남과는 구별되는 독특한 개성의 이미지를 풍기는 사람이라는 것을 좋아해요 - 그의 이름을 듣는 즉시 그의 이미지를 그릴 수 있어요.저에게는 많은 영감과 깨달음을 주는 분입니다.".

지드래곤은 평소 패션계에 큰 관심이 있다는 사실은 알려졌습니다. 그가 신는 신발이나 옷은 금새 유명이 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인정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드래곤은 자신의 꿈은 디자이너가 되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단지 남과는 다른 것을 입고 창조 할 때 만족감을 느낀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꿈이 있다면 음악, 영화, 패션 예술이 서로 합쳐지는데 자신이 힘을 보태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패션쇼 현장 사진 모아 봤습니다. 정말 대단한 지드래곤입니다.

한편 지드래곤은 이번 파리 방문 때에는 많은 미술 전시관들을 방문할 예정이라고 합니다.파리에서만 느낄 수 있는 예술과 장관들을 보고 영감을 느끼고 싶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에서는 이미 하나의 아이콘인 지드래곤 이젠 세계로 뻗어 가는군요.그의 나이도 아직도 창창하고 앞으로의 활동 기대해 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