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호세 페르난데스 보트사고로 사망,아내 여자친구는 임신


호세 페르난데스 보트사고로 사망

아내 여자친구는 임신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미국 프로야구선수 호세 페르난덴스가 보트사고로 사망했다는 소식입니다. 메이저리그에서 손꼽는 에이스였기에 현재 많은 야구팬분들의 애도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관련 소식 살펴보죠.



호세 페르난데스는 평소 보트를 타며 파티도 즐기고 낚시도 좋아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다 사고가 난 것인데 아직까지 사건이 어떻게 일어났는지는 100% 알려지지 않았지만 속도를 올리다 암초에 부딪혀 사고가 난 것으로 보입니다.

.


그러니까 보트 전복 사고로 사망한 것이데 호세 페르난데스 나이 24세로 너무나 젊은 나이에 사가사고를 당해 많은 분들이 안타까워 하고 있습니다.



더구나 호세 페르난데스 여자친구 아내는 임신한 상태여서 더욱 많은 이들의 가슴을 아프게 하고 있죠. 며칠전 호세 페르난데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내에게 한 말이 있습니다.

.


위의 사진과 함께 당신이 나의 삶 속으로 들어와서 얼마나 기쁜지 모른다고 하였죠. 그리고 같이 영행을 떠날 곳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 정말 너무나도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호세 페르난데스는 최고 시속 159㎞에 달하는 강속구로 이름을 날렸고 한국사람들에게는 류현진의 신인왕 경쟁자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류현진과 한차례 맞대결에서는 류현진이 판정패 한 바 있죠. 현재 소속 구단 마이애미 말린스는 호세 페르난데스의 불의의 사고에 애도를 표하며 슬픔을 전했다고 합니다.



과거 호세 페르난데스는 망영을 하기 위해 배를 탔는데 물에 빠진 어머니를 구하려 보트에서 뛰어내린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렇게 호세 페르난데스는 4번의 시도 끝, 망명에 성공해한 것이죠. 이 후 ‘아메리칸 드림’이 시작했고 결과는 대 성공이였습니다.(호세 페르난데스 연봉만 봐도 굉장합니다.)



보트를 타고 가다 방파제에 충돌하는 사고를 당했다고 하는데 일단 조사가 진행중이라고 하니 자세한 상황은 좀 지켜봐야 겠습니다.


24살이라는 나에에 벌써 두 차례 올스타전에 출전할 정도로 가능성이 엄청난 선수였는데 그 가족들만 생각하면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특히 호세 페르난데스 약혼녀 카를라 멘도사는 또 어떻게 살아갈지.... 현재 메이저리그에는 페르난데스 사망을 추모하는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


마이애미 말린스의 돈 매팅리 감독은 눈물을 보이기도 하였죠. 그도 그럴것이 평소 선수들과 너무나 잘 어울리며 팀 활력에 도움을 주었던 페르난데스였기 때문입니다.



매팅리 감독은 페르난데스에 함께하면서 기쁨만 있었다고 밝히며 그의 죽음을 추도했습니다. 한편 페르난데스는 24세의 쿠바 출신으로 2013년 데뷔하자마자 12승 6패와 라는 엄청난 기도를 달성한 바 있습니다.

.


평균자책점 또한 2.19를 기록하는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며 결국 내셔널리그 신인왕에 올랐죠. 최근 부상으로 수술한 후 재황르 마치고 복귀했는데........ 아 정말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호세 페르난데스의 죽음에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그곳에서 부디 아내,약혼녀 분을 잘 지켜주셨으면 합니다. 다시 한 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진심으로 빕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