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하재숙 결혼"잘~살겠습니다."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연기파 배우이자 최근에는 예능에서도 많은 활약 중이신 하재숙 결혼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1월30일 한다고 하네요.하재숙씨 잘 모르시는 분 계실지도 모르겠는데요.드라마와 영화 등 각종 작품에서 개성있는 조연으로 출연을 많이 하셨습니다. KBS 2TV '사랑을 믿어요'로 대중들에겐 얼굴을 알렸었죠.


예비신랑은 동갑내기 사업가로 전해지고 있습니다.최근의 하재숙은 연기와 병행하여 예능쪽에서도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요.'라디오스타'에서 게스트로 나와 재치 넘치는 입담을 과시해 실시간 검색 순위에도 올랐습니다.

.

가장 최근에는 SBS '주먹쥐고 소림사'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거침없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웃음을 주고있죠.

이와 함께 본연의 직업인 영화배우로도 활동을 하시고 있습니다. 영화 '국가대표2' 에 출연이 확정되어 현재 촬영에 매진 중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국가대표2'는 대한민국 여자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을 모티브로 한 영화입니다.

.

하재숙의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오늘(12일) 홈페이지를 통해 하재숙의 웨딩사진을 공개했다.예비신랑과는 2년 6개월의 열애를 하였다고 합니다.

하재숙의 예비신랑은 스킨스쿠버부터 시작해 웨이크보드, 클라이밍, 스카이다이빙, 스키 등 만능스포츠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하재숙과는  스킨스쿠버를 즐기다 만났다고 합니다.

 

하재숙과 예비신랑은 이미 고성의 바닷가 마을에 신혼집을 마련한 상태입니다.결혼 후에도 스킨스쿠버 등 스포츠를 함께 즐길 계획이라고 합니다.


하재숙은 인터뷰에서 “따뜻한 손 마주 잡고 오래오래 함께 걸을 수 있는 분을 만나서 무척 든든하고 감사하다”며 “예비신랑은 진심으로 존경할 수 있는 분이라서 좋은 가정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이웃과 함께 나누면서 살아가는 부부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두 분 잘살기를 빕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