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한지혜 키이스트 계약" 제 2의 전성기 오나.."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배우 한지혜가 키이스트와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오늘(14일) 오전, 키이스트는 배우 한지혜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는데요. 키이스트는 배용준, 손현주, 엄정화, 엄태웅, 한예슬, 정려원, 주지훈, 김수현, 박서준, 이현우 등 40여 명의 아티스트가 소속되어 있으며,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국대 톱 매니저 먼트입니다.최근들어 FA시장에 나온 연예인들의 영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요. 한지혜씨와 계약 했군요. 관련소식 살펴보겠습니다.

키이스트 엔터사업총괄 양근환 사장은 “한지혜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지닌 매력적인 배우” 라면서 “한지혜가 더욱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을 수 있도록 작품 선정부터 활동까지 협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

한지혜는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 드라마 ‘낭랑 18세’, ‘미우나 고우나’, ‘에덴의 동쪽’, 등을 통해 꾸준하게 연기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2015년 3월 종영한 드라마 '전설의 마녀'에서는 시청률 30%를 이끌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한지혜씨 하면 맑고 투명한 청순 이미지가 생각납니다. 최근 키이스트에서 사회적 물의?일으킨 배우 김모씨의 회사이미지 타격을 어느정도 회복 될 것으로 보입니다.

.

한지혜씨의 남편은 미국에서 검사로 알려졌는데요. 아직 출산소식은 없는 듯 보입니다. 아직 젊으니 드라마와 영화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것으로 보이네요.

에덴의 동쪽으로 한지혜씨 팬이 되었는데. 세월 참..빠릅니다. 앞으로 한지혜 제 2의 전성기가 왔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