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해피투게더 이유영,예지 "무예와 디스랩이라...."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해피투게더에 이유영 예지가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일명 '몰라봐서 미안해'란 주제로 다소 알려지지?않은 연예인들이 출연하여 그 간의 에피소드와 노래까지 한다고 합니다.이유영,예지 뿐만아니라 황치열,문세윤 그리고 이제는 축구선수를 은퇴하고 이제는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신 이천수까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해피투게더 이유영은 2015년 신인상을 독차지 했지만 영화 특성상 인지도면에서 좀 낮은감이 있습니다. 영화 '봄'에서 전라노출씬은 개봉 전부터 화제가 되었습니다. 

영화 자체도 좋은 평을 받아 이유영은 결국 상까지 받는 영광을 얻습니다. 또한 영화 '간신'에서는 동성애 연기까지..정말 맡은 배역마다 파격적인데요.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자신의 연기철학을 밝혔습니다.배우 김고은, 박소담과 동기인 이유영은 무려 15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한예종에 입학하였다고 합니다. 입학하기전 이유영은 미용실 알바를 하였다고 하는데 그 사연 역시 공개됩니다.

.

또한 나의(이유영)의 영화를 보러와도 내가 영화관에 있는지 모르다면서 자신의 굴욕담을 털어놓았습니다.

이에 그치지 않고 현란한 무술 시범을 보이는 등, 예능 첫 출연이라 열심히 준비한 모습을 보였다고 하네요.무예부터 연기까지. 정말 못하는게 없는 이유영, 배우뿐만아리라 방송인으로써의 그녀의 활동이 기대됩니다.

한편 해피투게더 예지는 노래 ‘미친개’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알 고 보면 순둥이에 겁쟁이라고 하는 예지,카리스마 래퍼 이미지와는 반대인 예지의 실상이 공개 되었습니다.

.

무명 설움을 한 방에 날려버린 예지인 만큼 정말 과감하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입니다. 특히 박명수에게 디스랩을 했다고 하는데 박명수가 누굽니까? 대한민국 버럭으로 유명하신 분입니다. 그에게 디스랩이라니...아무튼 그런 박명수도 예지에게 눈도 못마주쳤다고 하네요.ㅎㅎ

해피투게더 이유영 예지 모두 이번 기회를 발판삼아 좀 더 인기면에서 좀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사실 두 분 모두 이미 유명하지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