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요원 세일러문 레전드 동안미모


이요원 세일러문 파격 변신

동안미모 여전하네~


최근 회사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욱씨남정기 보셨나요? 이요원 씨의 파격적인? 연기가 돋보이는 드라마인데요. 이번엔 이요원 씨가 패션으로 파격 변신을 하여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습니다. 일명 '이요원 세일러문' 입니다.



(이요원 사진=삼화네트웍스, 드라마하우스 제공)


어떠십니까? 사실 저도 사진을 보고 처음에는 정말 놀랐는데요. 볼수록 잘 어울리시는 것 같긴 합니다. 드라마 ‘욱씨남정기’ 제작진측에서는 오늘 이요원 세일러문 변신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는데요. 

.


아무래도 드라마의 재미에 비해 시청률이 좀 낮은 편이여서 승부수를 띄운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일명 최근 트레인드인 쎈 언니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변신을 한 이요원의 세일러 문 복장을 하여 표정을 예쁘게 짖고 있는 모습입니다.



어떠십니까? 세일러 문팬들께는 죄송하지만 개인적으로 이요원 씨가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데요. 드라마상에서 지독하고 차갑고 도도한 이요원의 모습과 많이 다른 모습으로 컨셉을 잡았다고 합니다. 향후 욱씨남정기의 스토리를 대충 짐작? 할 수도 있겠네요.



(이요원 사진=삼화네트웍스, 드라마하우스 제공)


세일러 문 특유의 양갈래 헤어스타일까지 아무튼 싱크로율 100%에 가깝습니다. 그러고 보니 이요원 씨도 연예계 동안미모로 잘 알려진 분이시죠. 결혼을 비교적 일찍했고 딸(박애린)아이에 어머니가 어쩜 이렇게 동안 일 수 있는지. 짐작컨데 자기관리가 정말 철저하지 않고는 불가능하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요원 사진=삼화네트웍스, 드라마하우스 제공)


오늘 이요원 세일러문 컨셉 사진은 드라마에서 윤상현(과장)의 아들 최현준의 위기의 순간이 찾아왔는데 그 순간 만화처럼 짠하고 나타나 자신을 도와주는 이요원의 모습을 보며 미소천사 세일러 문을 상상하는 장면을 촬영한 것이라고 합니다. 촬영 당시 처음에는 좀 수줍어 했다는 후문도 들려 옵니다.ㅎ



(이요원 사진=삼화네트웍스, 드라마하우스 제공)


하지만 이내 프로답게 적극적으로 세일러 문 특유의 


포즈를 취하며 자신만의 스타일로 세일러 문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이런 프로다운 모습에 지금의 이요원 씨가 있는 것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JTBC 욱시남정기-캡처 사진)


실제로 제작진도 “망가짐도 마다하지 않은 이요원 씨의 모습에


 대단하다고 느꼈다고 합니다. 덧붙여 재미 있는 장면이 만들어 질 것 같다며


기대해 달라는 말도 아끼지 않았습니다.



(JTBC 욱시남정기-캡처 사진)


레전드 드라마로 평가 받는 '황금의 제국'에서 열연을


펼친게 엊그제 같은데 좀 시간이 지난 것 같군요.


혹시 안보신 분이 계시다면 꼭!! 보십시요.


이요원 씨의 연기가 정말 예술이라고 평가 받습니다.



(이요원 사진-커뮤니티)


참고로 많은 여배우들과는 달리 성형전이라는 키워드가 없는 배우 이요원


입니다. 하나도 변한게 없군요. 심지어 눈썹까지


이요원 남편 박진우 씨가 부러워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늘 프로다운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요원 씨입니다. 한 동안 둘째 아이를 출산하여 '황금의 제국' 이 후 작품 활동을 쉬셨다가 드라마 욱씨남정기로 돌아 오셨습니다. 사실 저도 개인적으로 아직 보지는 않았습니다. 몰아서 보려구요.

.


커뮤니티에서 편이 상당히 좋은 것으로 보아 후반기에 가면 갈수록 유종의 미를 거두지 않을까 하는데요. 두 아이의 엄마로서, 대중에게 사랑받는 배우로서 많은로도 변함없는 모습으로 활동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그녀의 활동 지켜보며 응원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