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김정은 남편 알고보니 이혼남, 재혼 "김정은 딸 생겼다" 재력가 이수그룹 재벌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3월에 결혼예정인 배우 김정은 예비신랑, 아니 이제는 남편이죠. 김정은 남편에 대한 기사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바로는 김정은 남편은 외국계 금융업에 종사하고 있다 뿐이였습니다. 오늘 새로운 소식이 들려왔는데. 김정은 남편이혼남재력가라고 합니다. 관련 소식 살펴 보겠습니다.



김정은 남편에 알려진 바는 외국에 금융업에 종사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 뿐이였습니다. 조금씩 김정은 예비신랑에 대한 기사가 나오고 있습니다. 사실 그렇게 이슈가 될 일은 아니지만 단지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김정은 예비신랑은 한 차례 이혼을 하였고 이미 초등학생 딸이 있다고 합니다. 결혼과 동시에 김정은에게는 딸이 생기는 것입니다. 당시 김정은과 김정은 남편은 동갑인 친구로 알려졌지만 사실 한 살 연상 재미교포 박모씨라고 합니다. 요새 스몰결혼이 유행인데 김정은도 스몰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스몰결혼이란 가족들과 친인척들하고만 하는 한 마디로 조용히 결혼식을 올리는 것을 말합니다..


아무튼 재미교포이고 미국시민권자인 김정은 남편 박씨는 현재 서울 여의도 IFC몰에 입주해 있는 외국계 금융투자사에서 펀드매니저로 근무 중이라고 합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훤칠한 키와 잘생긴 외모까지 한 마디로 엄침아에 훈남이라이라고 합니다. 거기에 상당한 재력까지 갖췄다고 합니다. 김정은과 박시까 만날 당시 이미 박씨의 전 아내와 이혼한 상태였습니다. 한 언론사에서 박씨의 전 아내를 인터뷰했는데 김정은씨의 행복을 빌었다고 합니다. 한 편 양육권은 박씨가 가지고 있는데 김정은 박씨와 교제중에도 박씨의 딸의 학교에 자주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잘은 모르겠지만 김정은 딸과의 사이가 좋은 듯 싶습니다.



김정은은 사랑을 택한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요즘 같은 시대에 이혼은 크게 문제가 되진 않지만 아이까지 있는 것은 조금은 문제가 되지 않을까 했는데 김정은은 사랑의 힘으로 이를 극복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김정은 김정은 딸과의 사이도 좋다는 후문입니다. 3월 결혼식 얼마 안남았군요. 김정은 김정은 남편 박씨, 그리고 김정은 딸 모두 따듯한 봄날 행복한 결혼식 준비 잘 하시고 행복하셨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