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라디오스타 강하늘"황정민 직접제의로 연기자로 데뷔" 큰 얼굴 자부심, 클럽 댄스 폭발!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수요일밤 예능을 책임을 지고 있는 '라디오스타'에서 강하늘씨가 출연하였습니다. 강하늘, tvN미생에서 감질맛 나는 연기로 많은 여성분들의 여심을 흔들었던 최근 대세 배우 중 한 명입니다. 오늘 라디오스타 강하늘은 말 그대로 강하늘쇼를 벌였다는 후문입니다. 강하늘씨의 이모저모 준비해 봤습니다.


강하늘

나이 1990년 2월 21일 (27세)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직업 배우

소속사 샘컴퍼니


오늘 방송 된 라디오스타 강하늘은 일명 '강하늘쇼'를 선보였습니다. 클럽댄스,연주,입담 등 강하늘은 자신의 끼를 모두 ㅜ보여주었습니다. '걱정말아요' 특집으로 펼쳐진 라디오스타는 강하늘씨 이외에도 개그맨 김신영,격투기선수 김동훈, 배우 한재영씨가 출연하였습니다. 강하늘씨는 과거에 두 달에 한번 클럽에 꼬박꼬박 다녔다며 그곳에서 배운? 춤,댄스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습니다. 또한 기타,우쿠렐레,카쥬 연주에 스텝진과 출연진들이 놀랐다는 후문입니다. 이 밖에도 학창시절 무전취식 여행에 관련된 에피소드나 군대에서 한밤중 30km 행군한 사연을 소개 하였습니다.

.

강하늘은 자신의 배우치고는 조금은 큰 얼굴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며 MC들을 유쾌하게 만들어 주었는데 사실 큰 얼굴을 아닙니다. 밑에 사진 준비했습니다. 강하늘씨의 본명은 김하늘 입니다.여배우 김하늘씨와 띠와 심지어 생일까지! 똑같아 강하늘이라는 예명을 사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기자가 된 계기는 원래 강하늘은 연극위주로 공연을 하고 있었는데 연극 '쓰릴미' 공연 당시 황정민이 공연을 보러와서 첫 인사를 했는데 그 후 한 번 더 와서 같이 일하자며 제의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현재 소속사가 샘컴퍼니 입니다. 유명 감독 이준익씨도 강하늘씨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하는 후문입니다. 연기자로써의 빛은 최근에 보았지만 그의 경력은 화려 합니다.




SBS드라마 '엔젤아이즈'의 열연으로 sbs연기대상 뉴스타상을 받았으며 잘 알려진 '미생'이란 드라마로 케이블TV방송대상 연기부분 인기상까지 수상하게 됩니다. 이밖에도 백상예술대상,황금촬영상,대종상,청룡영화제 등 너무나 유명한 시상식에서도 자신의 이름을 후보로 내놓게 됩니다. 그 만큼 배우쪽 관련분들은 강하늘씨를 인정을 하고 있습니다.




아직 강하늘 나이 27세에 불과 합니다. 앞으로 창창한 배우임에 분명합니다. 오늘 라이도스타 강하늘 입담을 보셨듯이 그의 방송인으로써 재능도 인정할만 합니다. 앞으로 그의 활동 기대해 보아도 좋겠습니다. 영화 '동주'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셨다고 하는데 기대해 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