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님과 함께 윤정수 누드시위,절절한 카톡 7%얼마 안남았다! 김숙과 결혼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님과함께2 윤정수 김숙, 아~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인데요.현실에서 정말 결혼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정작 본인들은 아닌가 봅니다. 시청률 7%가 넘으면 방송을 통하여 결혼하기로 했는데 얼마 안남았습니다. 현재 4.5%라고 합니다. 이와 같은 추세면 7%도 가능 할 것 같은데요.ㅎㅎ 생각만 해도 웃음이 납니다.

윤정수와 제작진과의 대화내용 너무나도 웃깁니다.ㅋㅋㅋ 잠수타버릴꺼라면서 오히려 제작진을 협박하고 나섰습니다.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윤정수 김숙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데 말이죠. 이 글 보시는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잘 어울리죠?

JTBC에서 '헌집 줄게 새집 다오'와 '님과 함께2'을 담당하고 있는 성치경 CP와 윤정수가 주고받은 카톡내용입니다 잘 안보이긴 하나 진짜 웃깁니다.ㅋㅋ 어제 방송에서 윤정수는 급기하 누드시위까지 벌이는 소동을 일으킵니다..

7프로 정말 얼마 안남았습니다. 성치경 CP도 기쁜지 "내가 해줄 건 없고.. 형 신혼방은 내가 꾸며줄게"라며 자신이 참여하는 "헌집새집" 신혼방 한번 꾸밉시다라는 말을 합니다. 장난은 아닌 것 같고 진심같습니다.ㅋㅋ 자꾸 웃음이 나네요.

 

정말 윤정수입장에서는 흔한 말로 인생캐릭터를 만난 것 같은데요. 많은 분들이 농담 반 진담 반으로 너무나도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저 역시 그렇게 생각하고요. 만약 김숙 윤정수 결혼이 현실화 된다면 이거이거 해외토픽감도 될 수 있습니다. 아 상상만 해도 웃기는 군요 ㅋㅋ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전 윤정수 김숙 결혼에 조금이라도 일조하기 위해 늘 본방사수하는데.. 같이 하시죠? 오직했으면 제가 포스팅까지 하겠습니까? 나날이 재미있어지고 있다는 평이고 각종 커뮤니티에서 한 목소리로 본방사수를 약속하였습니다.(지킬지는 모르겠지만...) 여러분들도 같이 하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