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택시 이동휘,류준열 응팔특집" 복고풍 댄스에 도전!"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그들이 왔습니다. 최근 대세 중 대세입니다. 최고의 인기를 보이고 있는 이동휘 류준열씨가 tvN택시에 출연 하였습니다. 방송 전 녹화당시부터 정말 많은 화제가 됬었습니다. 실제로 촬영 모습이 sns에서 난리가 났었습니다. 이와 같은 인기 비결은 tvN드라마 응답하라1988의 큰 인기 덕분입니다. 

최고 시청률 21.6%!! 케이블 드라마의 새 역사를 쓴 응답하라 1988의 히로인 이동휘,류준열씨가 tvN택시에 출연하였습니다.예능 첫 나들이인만큼 긴장도 됬었을텐데요. 긴장도 잠시 이동휘,류준열은 녹화장을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입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의 세트장속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방송상으로 볼 수 없었던 도롱뇽의 집 내부 방송 최초 공개한다고 하네요.

또한 드라마의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까지도 공개한다고 하니 방송전부터 난리도 아닙니다.ㅎ

 

이 밖에도 비밀리에 이루어진 응답하라 1988 오디션!!

알고 보니 신원호pd만 비밀을 지켰다??

오디션 당시 이동휘 류준열이 주고받았던 정보는??

정환이 역할에 딱 맞았던 류준열! 그가 택이가 될 뻔한 사연은??

 주말 밤 마다 여성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했던!

정팔이의 심쿵 영상 하이라이트 공개!!

한 팔로 덕선을 지킨 버스 씬! 멋진 팔뚝을 위해 류준열이 준비한 건??

정환이의 고백 장면 촬영 당시 혜리가 오열한 이유는??

 일찍이 어남류라 할 만큼 강력한 남편 후보였던 정환!

남편이 되지 못한 류준열의 솔직한 심정은??

등의 질문으로 방송된다고 하네요(tvn택시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하이라이트는 이동휘,류준열 씨의 춤과 노래 인 것 같네요..

오늘 방송은 정말 놓칠 수 없을 듯 합니다. 무조건 본방사수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