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정우성 김하늘 "나를잊지말아요" 공개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 입니다.


배우 정우성 김하늘 주연의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포스터가 공개 되었습니다.

오늘 정우성이 셀프 홍보에 나섰는데요.

정우성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6년 1월이라는 짧은 설명과 함께 

<나를 잊지 말아요>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는 교통사고 후 10년 간의 기억을 잃어버린 채 깨어난 

남자 석원(정우성)과 그 앞에 나타난 비밀스러운 여자 진영(김하늘)의 새로운 사랑을 

그린 감성멜로 영화입니다. 




우와 조이진 배우도 나오네요.~

아참 메가폰은 이윤정 감독님이네요 최근 <고스톱살인>이란 영화로

좋은 평을 받으신 분입니다.




오늘 공개된 포스터는 두 사람의 슬픔에 젖은 표정과 "당신에게도 지우고 싶은 기억이 

있나요?"라는 카피가 적혀있는데요. 이 영화 궁금해 지네요



최근에 정우성 주연의 <빠담빠담>이라는 드라마가 다시 방송 되고 있는데요.

이 드라마에서 정우성씨는 한지민과 정통멜로드라마가 뭔지 보여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4화까지는 정말 최고 였던 거 같습니다.


그런 정우성이 김하늘과.. 참 복이 많은 배우입니다.

우리나라 역사상 다시는 정우성과 같은 비쥬얼의 없었다는 평을 받고 있는 배우인만큼..

뭐..부러운건 사실입니다.~

아무튼 <나를 잊지 말아요>는 내년 1월 7일 개봉을 확정지었습니다. 

이 영화로 처음 연기 호흡을 맞춘 정우성과 김하늘은 새해 첫 멜로의 주인공으로 

봄이 오기 전에 가슴 따듯한 영화가 될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