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신과함께 캐스팅 라인업 공개


신과 함께 초특급 라인업 공개

이정재 하정우 김하늘 등....


영화 '미녀는 괴로워','국가대표' 등 굴직한 영화를 만들어 온 김용화 감독의 신작 신과함께 라인업이 공개 되었습니다. 정말 어마어마 한데요. 주호민 작가의 인기 웹툰 신과함께 원작으로 이미 작품의 재미와 스토리가 보장 된 영화입니다.



하정우,차태현,주지훈,마동석의 캐스팅 소식으로 화제가 되었던 영화 '신과함께' 김하늘씨 까지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습니다. 

.


이 밖에도 김향기, 김동욱, EXO 도경수, 김해숙, 오달수, 임원희, 장광, 정해균 씨가 출연 한다고 합니다. 말 그대로 캐스팅 정말 초특급 라인업인데요. 이정재가 저승전체를 다스리는 대왕들 중의 대왕인 염라대왕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하정우가 맡을 배역은 저승사자(저승차사) 강림도령 역할을 맡았다고 하네요. (강림도령은 불의를 참지 못하는 정의로운 저승사자입니다.)



명배우 김해숙이 나태지옥의 대왕역할을 맡았고


영화의 재미를 더해 줄 재판의 진행을 돕는 판관에 


오달수 씨가 캐스팅 되었습니다.



주로 달달한 로맨스를 맡아왔던 배우인 김하늘은 배신지옥의 대왕


차태현이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 49일 동안 7개의 저승 재판을 통과해야 하는 '자홍'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마동석은 이승(현실)에 와 있는 수호신 역활을 맡았으며 


김향기는 막내 저승사자를 맡았다고 합니다.


 


김동욱은 자홍의 동생이자 원귀가 된 수홍 역을, 


도경수는 수홍의 군대 후임이자 여린 성격을 가진 원일병 


역으로 신과 함께에 합류 하였습니다.



정말 충무로에서 내로라하는 배우들은 모두 출연하는 것 같은데요. 저 뿐만아니라 많은 분들이 벌써부터 영화 신과함께를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웹툰 신과함께는 중국에서는 복사본이 널리 퍼져있다고 하는데 영화에 대해서는 저작권 관련하여 엄격한 법적대응을 미리부터 준비해야 한다고 생각하네요.



2011년에는 대한민국 콘텐츠 어워드 만화부분 대통령상 대상을 차지할 정도로 정말 재미있는 만화입니다. 혹시 못보신 분은 영화가 나오기전에 책을 통하여 보시면 영화보시는데 더욱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신과 함께는 흔히 말해서 염라대왕,저승사자 등 한국 전통 민속 신들의 세계와 현실 세계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한 만화?영화입니다.



당시 탄탄한 스토리로 주호민 작가는 좋은 평을 받았죠. 심지어 천재아니야? 라는 말도 들었을 것입니다. 죽은 사람이 저승 세계에서 49일 동안 7번의 재판을 겪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저승사자들이 인간사에 개입해서 벌어지는 사건을 정말 숨 쉴틈 없이 재미있게 엮었습니다.



5월말에 크랭크업이 될 예정이라고 하니 조만간 영화 촬영현장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너무 기대 됩니다. 특히 암살,관상 등에서 강한 인상을 남기셨던 이정재, 한국영화에서는 빠질 수 없는 하정우, 거기에 김하늘까지 아마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계실 것입니다.

.


좋은 스토리에 좋은 배우까지 영화 심과함께 2016년 최고의 한국영화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