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썰전 전원책,손석희에게 의문의 1패 "손석희 나이 이미 60대..."


손석희 나이 이미 60대

썰전 전원책 의문의 1패


매주 목요일 밤이면 시청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무거운 주제의 내용을 다소 가볍게 풀어내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썰전'이라는 프로그램을 방송하는데요. 오늘 총선투표 특집으로 손석희,전원책,유시민 출연 하였습니다.



(JTBC 썰전 방송 캡쳐-사진)


오늘 썰전에서는 20대 총선 결과를 바탕으로 전원책과 유시민이 긴급 추가된채 촬영을 하여 그 모습이 방송이 되었습니다..

전원책은 이번 선거에서 보수지지층에서 투표 대신 등산을 택한다는 것이라고 말하며 자신을 사실상 60대 투표자의 전형적인 대변인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손석희 씨가 전원책씨에게 왜 본인을 그렇게 생각하느냐? 라는 질문에 전원책은 60대가 되면 알 것이다라는 답을 하였죠. 이에 손석희는 이미 60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다음은 썰전 손석희 전원책 대화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손석희 : 뻔한 질문인지 모르겠습니다만, 투표는 하셨습니까?

유시민 : 예, 저는 하고 왔습니다.

전원책 : 망설이다가 했습니다.

손석희 : 지난번에 제가 들었더니 다른 방송 가서 투표를 해야 할 지 말아야 할 지 

고민한다고 하셨는데요.

전원책 : 예, 망설이는 60대 초반의 전형적인 유권자였는데, 그래도 한 표를 행사하는 것이 역시 국민 된 도리라는 생각으로 투표했습니다.

손석희 : 60대 초반의 왜 전형적인 유권자라고 하셨습니까? 망설이는..

전원책 : 아마 제가 가장 중간에 있는 사람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자주 합니다. 

실제 아마...60대가 되시면 곧 아실 겁니다..

손석희 : 60대 입니다.!! 죄송합니다.(ㅋㅋㅋㅋ)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저와 같이 빵터졌을 텐데요.

하마터면 방송사고까지 날 뻔했었던 아찔한? 장면이였습니다.ㅎㅎ

전원책 변호사는 1955년생으로 현재 62세

손석희 앵커는 1956년생으로 61세인데요.

전원책 변호사가 착각?을 좀 하신 것 같습니다.



하긴 '손석희 동안'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존재 할 정도로

나이에 비해 굉장희 동안인 것을 사실입니다.

전원책 씨가 충분히 그럴 수 있었다고 보는데요.

당황해 하는 모습이 전원책 변호사님께는 죄송하지만

너무 귀여우셨습니다.ㅎㅎ



현재 누리꾼들도 오늘 썰전 방송을 보다 폭소하며

이에 대한 내용이 각 커뮤니티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전원책 변호사님께 죄송한 말을 드리자면

실제로는 1살 차이지만 겉모습으로 보면 딱 봐도 10살차이는

나는 것 같아 보입니다.ㅎㅎ



참고로 박원순시장,노회찬 의원 ,손석희 사장? 모두 동갑입니다.

손석희 외모가 얼마나 동안인지는 말 안해도 아실 것입니다.

일각에서는 전원책 변호사님이 모르고 저런 말을 할리가

없다며 단지 알면서 장난으로 말 한 것 같다는 말도 나오고 있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은 해당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문화충격에 빠진 듯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알고 계셨더라도 순간적으로 착각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어찌됐든 많은 분들이 웃을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다소 무거운 주제임에도 불구하고 이런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며 프로그램 자체의 질마저 향상 시켜 주었다는 말이 나오고 있는데요.

사실 성역과 금기 없이 다양한 시선으로  전문가들이 출연하여

다소 가벼운 분위기로 깊이있는 분석을 해주는 프로그램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는데 '썰전'에서 그 역활을 톡톡히 

해주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런 프로그램이 좀 더 활성화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위 기사와 관련 된 영상 준비했습니다.

일명 손석희 나이 동영상,혹은 전거성 의문의 1패 동영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