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KBS연예대상 차태현이 탈 수 밖에 없는 이유" 배우출신 최초"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오늘(26일) 2015 KBS 연예대상이 여의도에서 진행되는데요.아시다시피 올해 KBS 예능은 고전을 면치 못했습니다.특히 개그콘서트와 해피투게더3는 시청률이 밑바닥을 기어 다녔죠.그나마 KBS2 '해피선데이'가 KBS의 예능 체면을 세워주었습니다.이러한 이유로 "슈퍼맨이 돌아왔다'와'1박 2일' 둘 중 하나가 2015 KBS연예대상의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는 대해 이견이 없을 것입니다.


작년 수상 내역입니다.(KBS홈페이지가면 보실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최고의 프로그램상은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차지 했습니다. 그리고 보통 연예대상은 최고의 프로그램에서 나오기 마련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상은 유재석씨가 탔었죠. 유재석은 해피투게더 등 좋지 않은 시청률 성적에도 불구하고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예능감을 인정 받아 왔고 2014년 당시 마땅히 자격을 갖춘 분이 없어서 연예대상을 수여했다고 생각합니다.하지만 올해는 다릅니다! 그 중심에 바로 차태현씨가 있기 때문이죠.

.

▣차태현이 대상을 탈 수 밖에 없는 이유


우선 위 사진은 올해 KBS예능부분 최고의 프로그램 선정을 위한 후보리스트입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1박2일'과'슈퍼맨이 돌아왔다'가 유력합니다.아니 거의 확실치 되고 있죠.하지만 2014년도에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대상을 수여했습니다.하지만 2015년에 그 인기가 지속되고 있지 않은 것은 사실입니다.


이에 비해 '1박2일'은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높은 시청률을 유지해 왔으며 오히려 2015년도에 평균적으로 소폭이지만 상승 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최고 프로그램은 '1박2일'이 정말 유력하다고 생각되는데 이러한 이유로 KBS연예대상은 1박2일의 차태현뿐이 없다고 생각합니다.물론 과거에 팀으로 탔던 적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1박2일'팀 전체가 연예대상에 탔던 적이 있었죠.하지만 이는 시청자들의 연예대상에 대한 흥미를 잃게 만든 다는 평이 있어 KBS 측에서도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다고 김준호도(여기서 언급은 하지 않겠습니다만. 진실이 무엇이든 최근에 안 좋을 일로 논란이 됬었습니다.) 힘들것 같아 보입니다.



차태현이 연예대상을 탈 수 밖에 없는 이유 두번째! 그의 예능감과 이미지가 그 이유입니다. 차태현은 '무한도전''런닝맨'등에서도 알 수 있듯이 그의 예능감은 개그맨조차도 능가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실제로 무한도전에 차태현이 나왔을 당시 "멤버 아니냐?""멤버로 손색이 없다" 등의 시청자들 의견이 많았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결국 1박2일에 발탁되게 된것이지요. 이러한 예능으로 바쁜 와중에도 차태현은 꾸준히 연기를 하며 배우로서도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지...차태현은 몇번의 이별은 했지만 결국 지금의 아내와 결혼을 했습니다. 순정남으로도 유명한 차태현 결혼하고 싶은 남자연예인 중에서도 늘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죠. 




차태현이 연예대상을 탈 수 밖에 없는 세번째! 차태현의 의리와 성실감 입니다.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배우로도 바쁜 와중에도 '1박 2일'에 3년째 출연중인 그는 의리있고 성실한 성격을 바탕으로 대중의 호감을 샀습니다. KBS드라마<프로듀사>가 인기를 모으면서 '1박 2일'에 대한 관심도 저절로 높아졌습니다.사실 KBS입장에서 이런 고마운 차태현에가 비록 '연기대상'은 줄 수 없지만 연예대상은 당연히 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올것이 왔습니다.오늘밤(26일) 9시15분! 정말 기대됩니다.제발 팀으로 연예대상만은 주지 말기를..차태현 그의 연예대상! 자격도 갖춰졌고 명분도 있습니다.개인이 연예대상을 탄다면 차태현뿐이 없습니다.작년에 아쉽게 못탔는데 올해도 안준다면...시상식이라는 이름 뿐인 그들만의 잔치가 퇼 것입니다.차태현 예능 영상 준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