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정글의법칙 이상엽 공현주"도대체 얼마나 따라다닌 거야?"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3년 차 연예계 공식 커플인 이상엽과 공현주는 방송에서 한 번도 러브 스토리를 밝힌 적 없었습니다. 지난 주에 이어 이번 주 '정글의 법칙in 사모아'에서 보다 자세한 이야기를 들려 준다 하는데요.관심있는 점은 이상엽이 공현주를 공현주가 연예인이기 이전부터 짝사랑을 했다는 점입니다.지난 주에 이어 시청자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 냅니다.


또한 이번주 정글의 법칙에서는 여자친구 공현주와의 분리 생존에 도전한 이상엽이 밤을 꼴딱 지샜다고 합니다.지난 주 정글 로맨스를 선보인 이상엽 공현주는 곧바로 분리 생존에 들어갔는데 그 분리 생존 뒷이야기를 볼 수 있습니다.

.

두 사람은 해변에 집터를 잡고 둘만의 밤을 맞게 됐는데 제작진조차 카메라 한 대만 설치해두고 철수했습니다.웬지 공현주,이상엽 두 사람만의 로맨스가 또 한번 그려 질 것 같은데요. 스포가 될 수 있지만.... 이상엽은 공현주를 위해 혹시 모를 위험때문에 밤을 지샜다고 합니다.


▣이상엽 공현주 얼마나 따라 다녔나?



이상엽은 여자친구 공현주의 연예인 이전서부터 팬이었음을 깜짝 고백했다고 합니다.사실 제가 공현주를 처음 본것도 어느 편의점에서의 공현주씨의 뒷태가 찍힌 사진이었습니다.저절로 남자라면...우와~소리가 나올 정도였죠.이상엽의 심정도 이해가 갑니다.ㅎ



미니홈피 대문에도 공현주의 사진을 걸어놨을 정도로 이사아엽은 공현주를 많이 좋아했다고 하네요.지금 3년정도 만났고 미니홈피(아마 싸이월드겠죠?)가 유행했던 시절이라면 적어도 5년 정도를 이상엽은 공현주를 마음에 품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상엽은 공현주가 연습생으로 들어 올때부터 마음에 있어 "처음 알았던 날부터 매일 현주의 얼굴을 보러 갔다. 일이 새벽에 끝나도 찾아가서 나를 세뇌시켰다"다고 합니다.이런...멋지네요~공현주씨가 넘어 갈 만 합니다.

.

한편 오늘(25일) 정글의 법칙은 날이 날이니 만큼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편성되었다고 합니다.바닷속 트리와 선물을 준비하며 직접 찾아야 하는 등의 볼거리가 많으니 오늘 정글의법칙 챙겨 봐야겠습니다. 이번 주 정글의법칙 예고편 준비했습니다. 볼거리가 참 많을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