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출발드림팀 양정원 배수현 " 아름다움도 치열하네~"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오늘(27일) 방송 될 '출발 드림팀'에서 화제의 중심! 머슬퀸들과 함께 한 해를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고 하네요. 올 한해 '출발 드림팀'에서 기억에 남는 분이 있다면 바로 양정원,배수현이라고 생각이 됩니다.화제의 머슬퀸으로는 나왔다하면 실검을 장악하는 필라테스 퀸 양정원, 치어리더 출신 최초의 머슬마니아 배수현!에 그녀들의 활약상은?


오늘 출발드림팀은 송년특집으로 화제의 머슬퀸 들과 함께 2015년 한 해동안 가장 사랑받았던 영상순위를 보고, 드림팀 인기종목 ‘버블슈트 챔피언전’ 경기도 펼칠 예정이라고 합니다.무엇보다도배수현씨와 양정원씨가 생각이 나는데요.우선 배수현씨입니다.


.

치어리더 활동도 몸을 사리지? 않습니다.하지만 아쉽게도 이미 결혼을 하셨습니다.배수현은 올 한해 몸을 사리지 않은 모습을 보여 주며 화제가 되었습니다.마치 안젤리나 졸리의 느낌입니다.퓨리오사 느낌도 있네요.



출발드림팀하면 빠질 수 없는 분 양정원씨입니다.전현무스티커녀로도 유명합니다.양정원 역시 몸을 사리지 않는 모습으로 일용일 오전 실검 1위를 차지하곤 했습니다.매번 뛰어난 경기력으로 기대 이상의 경기 결과를 보여주었죠.무엇보다도 양정원하면 생각나는 영상이 있습니다.당시 그 섹시함에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

오늘 출발드림팀에서는 한 해동안 크게 활약했던 12인의 머슬퀸들이 출연하여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았던 영상순위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위의 영상도 순위에 빠질 수 없겠죠? 볼거리가 참 많을 것 같습니다. 



또한 경기도 진행하게 되는데요 이름하여 드림팀 인기종목 "버블슈트 챔피언전" 자존심을 걸고 하는 만큼 치열 할 것 같습니다. 무조건 본방사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