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조세호 불참 소환 패러디 모음


조세호 불참의 아이콘

김흥국부터 조승우까지..


최근 개그맨 조세호의 기세가 정말 무섭습니다. 한국에서 보다는 중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었던 조세호 씨가 현재 실시간검색어1위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죠. 일명 '불참 패러디'로 큰 웃음을 주고 있는데요. 한 번 정리해보았습니다.



우선 최근 이슈는 모두 김흥국씨의 한 마디에서 비롯됩니다.(조세호는 김흥국에게 정말 술 한잔 사야 할 것 같습니다.) 일명 "안재욱 결혼식 때 왜 안았어" 드립입니다. 이에 조세호 표정에서 당황하는 모습으로 정말 많은 웃음을 주었습니다.

.


이것이 패러디로 만들어져서 현재 난리가 나고 있는  것이죠. 사실 좀 지난 일이였는데요. 최근 조세호 씨의 인기가 급 상승하자 과거 '조세호 레전드'드립(말) 부터 영상까지 사랑을 받고 있는 와중에 위의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심지어 조세호 포스터 까지 패러디 되었습니다.


"모르는데 가야하는 곳이 있었다"



최근 개봉중인 '시간 이탈자' 포스터 패러디입니다.


최근 시빌워란 영화에 밀린 한국


영화사 입장에서는 굉장히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날 보러와요"


아무튼 조세호 씨는 안재욱 김흥국에게 정말 크게


선물이라도 해야 할 것 같습니다.ㅎㅎ


안재욱 돌잔치 결혼식



같이 출연하고 있는 차오루 까지 


조세호 불참 패러디에 가담합니다.



빅뱅 태양 씨도 불참 패러디에 참여하게 되죠 ㅎㅎ


태양 " 형 저의 일본 팬미팅떄 왜 안오셨어요?"


한편 위의 조세호 인스타그램 사진은


의리남 조세호라고 불리우게 된 사진입니다.



심지어 부산경찰까지.ㅎㅎ


현재 페이스북 등 각종 sns 통하여 난리가 난 상태입니다.


많은 분들이 자신만의 아이디어로 조세호 불참패러디에 합류하고 있죠.



배우 조승우 씨까지 참여합니다.


"꼭 전해줘. 우리 마의때 제작발표회할때 왜 안왔었는지도..



조세호 안재욱 결혼식에 대한 합성사진까지 등장합니다.


상황이 이렇게 까지 되자 조세호는 2017년2월로 예정 된 안재욱 돌잔치에 참석할지에 대한 여부도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우스게소리로 '프로불참꾼'이 등극한 조세호이기에 만약 간다면 긍정적인 효과를 예상해보는데요.


이에 조세호는 안재욱의 자녀 돌잔치에 대해서 "혹시라도 연락이 오면 무조건 참석하겠다"고 약속을 하였다고 합니다.



조세호 씨도 일명 '조세호 소환 놀이'를


"(안재욱을)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라고 말을 했을뿐인데


상황이 이렇게 될 것을 조세호는 몰랐을 것입니다.



이렇게까지 이슈가 된 이유에는 바로 저 진심어린


표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ㅎ



시간탐험대에서 부터 조세호씨 팬이였는데 언젠가 뜰 줄은 알았지만 정말 최근 인지도가 급격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쯤되면 조세호란 이름을 모르는 분이 없을 것 같네요. 조세호씨에게는 죄송한 이야이지만 보면 볼수록 참 괴롭히고 싶은 얼굴이어서? 더욱 좋아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


귀여우면서도 골려주고 싶고 시키는 거 다 잘할 것 같고 아무튼 밉상스타일이아닌 호감형 스타일이 때문일 것입니다. 또한 입담도 뛰어나시죠. 아직도!! 안재욱씨를 잘 모른다고 대답하는 조세호 아마 방송상으로 조만간 안재욱,조세호,김흥국 세 사람이 한 자리에 모여서 방송할 날이 머지 않아 보입니다.ㅎㅎ 조세호 움짤 열상 준비했습니다. 잘 보세요.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