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김현중 사기 혐의로 고소"투자금 6억 못받아"


김현중 투자금 6억 못받아

펜션 투자금 고소


가수 겸 배우 김현중 고소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김현중이 고소를 당한 것이 아니라 고소를 하였는데요. 펜션 투자금 6억원을 돌려받지 못했다고 주장하며 검찰에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합니다.도대체 무슨 일이 발생 한 것일까여?



오늘 서울중앙지검 김현중씨가 박모씨를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사기 혐의로 고소한 사건을 수사 중인 사실을 밝혔습니다. 최근 김현중씨에게 정말 안좋은 일이 많이 생기는 군요..

검찰에 따르면 현재 김현중씨가 고소한 사건을 강남경찰서로 내려보내 전격적으로 수사가 진행 되고 있다고 알려 왔는데요. 투자금은 최근 땅 열풍이 돌고 있는 제주도 땅에 관련 한 것이라고 합니다.



(김현중 인스타그램 사진)


김현중씨는 고소장에서 2013년 제주도에서 펜션 사업을 하고 있던 박모씨에게 6억월을 빌려 주었는데 몇 년이 지나도록 돈을 돌려받지 못했다고 진술하였다고 합니다.(김현중 측 주장입니다.)



현재 김현중 소속사 키이스트에서는 김현중씨의 개인적인 투자문제까지는 잘 알지 못한다며 공식입장을 밝혀 왔는데요. 김현중 군대 복무 문제로 당장 확인도 어렵다는 뜻을 밝혀 왔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김현중 사기 관련하여 사실관계를 확인해 보겠다고 하네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알겠지만 현재 김현중씨는 전 여자친구,여친(최혜미) 서울가정법원에서 친자확인소송을 진행 중으로 알려 졌습니다. 가정법원 소송인만큼 결과가 언제 나올지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좀 늦어질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훤칠한 키에 잘생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현중씨가 어떻게 이런 상황까지 왔는지 잘모르겠습니다만 재판결과가 김현중씨 잘못으로 판결이 난다면 자업자득인셈이겠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배우로 활동하기 보다 음악 그룹,밴드 생활을 계속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실제로 김현중은 학창 시절부터 음악에 관심이 많아 홍대 인디밴드에서도 활동하였다고 알려졌습니다. 서태지 '울트라매니아'를 듣고 학교를 자퇴했다는 루머도 돌기도 하였죠( 확인 안 된 찌라시 임을 알립니다.) 하지만 정말 잘생긴 외모로 결국 배우로 데뷔를 하였고 그 후로 내리막길을 걷게 된 것 같습니다.



김현중 나이 29세 1986년생

김현중 키 182cm 김현중 몸무게 몸매 68kg


언젠가 인터뷰에서 온갖 알바를 하며, 심지어 노숙도 했을 정도로 힘든 생활을 하였다는데요. 단 시간에 확 뜬 케이스라서 그런지 안티팬들도 많았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리고 최근 불미스러운 일로 결국 이미지에 상당한 타격을 입게 되었죠..

친자확인 재판결과가 나오게 되면 분명 또다시 논란에 휩싸일 것입니다. 결과가 김현중에게 유리한 쪽으로 나와도 이미지로 먹고 사는 연예인이기에 아마..회복은 쉽지는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우선 현재 국복무 중으로 알려졌으니까 이것저것 재판결과를 지켜보며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