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엄현경 나혼자산다 기린 프로포즈의 꿈


엄현경 기린마니아가 된 이유

영화 패자부활전 보고나서...


최근 엄현경의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이 독보적인 것 같은데요. TV만 틀면 나오시는 것 같습니다. 금요일 밤 예능을 책임지고 있는 나혼자산다 엄현경 출연으로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실텐데요. 어떤 이야기 펼쳐질까여?



나혼자 산다란 프로그램은 스타들의 싱글라이프를 공개하여 시청자들로 하여금 공감대를 형성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오늘 나혼자산다 엄현경의 출연으로 그녀만의 싱글라이프를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평소 기리마니아인 그녀이기에 엄현경 취미가 동물 기린을 수집하기라고 합니다..

그러고보니 엄현경 얼굴상이 기린형인 것 같은데요. 이 날 방송을 통하여 기린 덕후로서의 모습을 여실히 보여준다고 하네요. 심지어 엄현경 집 공개하였는데 기린인형으로 꽉 차 있었다고 합니다.

과연 어느정도 길래 기린마니아란 별칭이 붙었을까여? 또 그 사연은 무엇일까여? 한 번 살펴 보시죠.



평소 기린인형점을 그냥 지나치는 법이 없다고 합니다. 오늘 방송에서도 영락없이 엄현경 눈에 들어온 기린인형점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심지어 무엇이 신상인지도 잘 알고 있었습니다. 그것도 가게에 들어서자 마자...



기린인형에게서 눈을 못때는군요. 기린바라기의 모습에서 엄현경이 얼마나 기린을 사랑하는지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다소 4차원적인 것 같지만 누구나 다 자신만의 좋아하는 무엇인가가 있는 법이죠.



집에 얼마나 많은 기린인형이 있는지 놓은 자리가 없다고 합니다. 엄현경 집(자취)은 아직까지? 좁다고 하네요. 만약 지금보다 더욱더 성공하신다면 집안이 기린 동물원으로 변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ㅎㅎ



그렇게 한참을 구경하고도 모자랐는지 결국 3층까지 구경온 현경씨입니다. 나혼자 산다 인형점 위치가 어디인지는 몰라도 엄현경 덕분에 유명세를 탈 것 같군요. 최근 예능 샛별로 자리매김한 그녀이기에 충분히 그럴것이다 예측해 봅니다.( 엄현경 인형 집 위치 아시는 분 댓글로 달아주셔요~)



엄현경 본인도 처음 봤다던 기린소파, 방송을 통하여 매우 흥분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어차피 엄현경 집 안에 둘 수 없기에 아쉬워하는 모습이 귀엽기까지 합니다. 이쯤 되면 기린덕후,기린마니아란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어차피 기린소파는 판매용이 아니라고 합니다.)



오늘 방송에서 놀라웠던 점은 실제크기의 기린인형이 존재하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관심에 없어서 그런지 처음 알았는데요. 와~ 한 5m 는 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엄현경도 밖에서만 보았지 실제로 보니 눈이 휘둥그레 하는 모습을 보였을 정도입니다.



이 실제크기의 기린인형은 프로포즈용으로도 이용 된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엄현경 프로포즈 꿈에 대해 알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엄현경 본인도 기린프로포즈를 받은 것이 꿈이 라고 하네요. 도대체 언제서 부터 왜 이런 기린바라기 꿈이 생겨 난 것일까여?



장동건 김희선 주연의 영화 '패자부활전'입니다. 영화에서 장돈건이 수의사로 나오는데요. 김희선에게 그 유명한 기린포즈를 하게 됩니다. 엄현경은 이 영화를 보고 심장이 떨렸다고 하는데요. 그 때서 부터 기린에 관심을 가졌다고 합니다.



실제로 처음 동물원에서 기린을 보고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나왔다고 하니 기린에 대한 그녀의 사랑이 어느정도인지 짐작이 되네요. 엄현경 남친(남자친구)는 아직 없다고 알려졌는데요. 엄현경 팬이시라면 엄현경=기린♥ 임을 기억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엄현경은 자취경력 11년이라고 하는데요. 방송을 통해 그녀만의 실긍라이프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들리는 후문에 따르면 4차원적인 그녀의 매력으로 스텝진들의 마음마저 녹였다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나혼자 산다 엄현경 민낯을 보여줄지도 기대가 됩니다..


최근 무섭게 치고 올라오는 엄현경씨 입니다. 눈빛이 참 맑은 배우라고 생각했는데 예능프로그램에서의 그녀의 엉뚱한 모습에 반하지 않을 남성분들은 없지 않을까란 생각을 해봅니다. 오늘 나혼자산다 엄현경편 무조건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방송을 통하여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