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무한도전 지코 블락비 "MC민지 정준하 근성으로 쇼미더머니 참가..."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전 국민의 관심을 받고 있는 무한도전의 또 하나의 도전인 정준하 쇼미더머니(가요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정준하 스승으로 출연한 그룹 블락비 의 지코 씨의 관심이 높아 지고 있습니다. 정준하 씨는 ''으로 쇼미더머니에 참가를 하게 되는데요. 과연 어떤 모습일까여? 관련 소식 살펴 보겠습니다.



쇼미더머니 정준하 참가소식으로 각 종 sns 로 그 현장 모습이 공개 돼 화제가 됐었는데요. 정준하 스승으로 그룹 블락비의 지코가 무한도전에 출연 하였습니다..

정준하 랩 에 대한 열정을 높히 평가한 지코는 기본기부터 정준하씨에게 잘 알려 주었다고 하는데요. 정준하 씨야 뮤지컬도 하고 워낙 음악적 감각이 있어 잘 따라와 주었다고 전해집니다.



특히 정준하 는 무한도전 촬영도 아닌데 직접 지코를 찾아와 하나라도 더 배우려고 하였다고 합니다. 최근 정준하 트위터를 통해 쇼미더머니 참가에 대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그 만큼 열심히 하고자 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 무한도전 지코의 정준하 일일 랩 선생님으로 출연하여 정준하 씨에게는 도움이 많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어떠한 모습일지는 쇼미더머니 정준하 방송이 나와 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쇼미더머니 참가잘들의 말을 들어보면 엄청났다는 후문이 있는데요. 점점 쇼미더머니5 예선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져만 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주는 무한도전인만큼 이 번 정준하 쇼미더머니 참가는 2016년 첫 프로젝트인 만큼 의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무한도전 지코 영상 준비 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