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라디오스타 유열 정원관 "나쁜남자 백색소음 비닐봉지..." 유열 정원관 결혼 부인 아내 아들 나이 이혼 딸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수요일 예능을 책임지고 있는 라디오스타의 아빠들의 전쟁이 시작 되었습니다. 라디오스타 유열 정원관 씨가 출연 하여 그 동안의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모습을 보여주셨는데요. 특히 정원관씨의 눈물 유열 씨의 입담이 인상적이 였습니다. 두 분 모두 많은 나이차의 연하 부인(아내)와 결혼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에피소드 보실까요?



유열씨는 2012년도에 15살 연하의 아내와 결혼에 득남 (아들 유정윤) 하였죠. 오늘 라디오스타 유열은 방송에서는 유희열 아내씨가 직접 남편에 대한 만행 에피소드를 공개하였습니다..

아니 글쎄 유열 아내 가 만들어준 음식을 대놓고 싱크대에 버렸다는 것입니다. 이에 유열은 그날따라 좀 더 맛있는거 같이 먹고 싶었다고 하였죠. 아내는 바로 다음날 부산행(친정집?) 을 갔다고 하네요.ㅎㅎ



한편 라디오스타 정원관 씨 역시 50세에 첫 딸을 얻은 늦깎이 딸 바보 아빠인데요. 정원관 출산스토리에 모두다 숙연해지는 장면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곧장 정원관씨만의 입담을 선보였죠. 


또한 자신의 만의 아기 달래기 비법으로 '백색소음' 을 공개하였는데요. 비닐봉지를 비비면 울던 아이가 멈춘다고 하는데 글쎄요.. 한 번 알아 봐야 겠습니다. 라디오스타 유열 정원관 에 대해 이모저모 준비해 보았습니다.


유열 결혼 나이 그리고 아내(부인) ,아들 


현재 학생들은 잘 모르실 것 같지만 유열씨는 한 때 대한민국 가요계를 접수? 했던 가수 이자 뮤지컬 제작가입니다. 올해로 유열 나이 56세로 본명은 유종열 씨 입니다. 유열 결혼 나이 52세 인데 이 때문에 유열 이혼이라는 루머가 있는데요. 독신으로 사시다가 2012년에 유열 아내 배서윤씨는 15세 연하로 대학에서 클레식을 전공하고 현재 예술/교육계 쪽에 종사하시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원관 결혼 나이 이혼 아내(부인) ,딸


정원관 나이 50세 1965년생


위에서도 한 번 언급했지만 정원관씨는 무려 17세 연하의 여성분과 늦깎이로 결혼에 성공하게 됩니다. 얼마전 정원관 득녀 소식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정원관 아내 (부인)에 대해서는 많이 알려지진 않았고 고려대학교 인문학박사 대학원생이라고 합니다. 옆모습이 공개 되었는데 정말 미인이십니다.



오늘 라디오스타 유열 정원관 편에서는 웃음도 웃음이지만 무엇보다 아버지에 대한 생각을 깊게 해주었습니다. 한 가정의 남편이자 아버지인 그들의 삶을 응원하겠습니다. 유열씨 음악 하나 준비했습니다. 너무 좋습니다. 들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