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슈가맨 차수경 " 용서 못해 7단고음 대단하네...렛잇고 " 차수경 인스타그램 나이 키 근황 성대 결절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 왜 너는 나를 만나서~ 나를 아프게 하니" 이 노래 기억하시나요? 네 아내의 유혹 OST인 차수경 용서 못해 란 곡입니다. 주로 복수를 상징하는 노래로 알려져 있으며 예능에서도 많이 사용 되었던 곡입니다. 이 노래는 정말 100불(100명이 이 노래를 안다) 받을 만 하죠.  오늘 슈가맨 차수경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위 사진은 슈가맨 차수경 씨가 아닙니다.)


오늘 슈가맨 차수경 출연에 앞서 용서 못해 앞구절을 불러 주신분과 정말 닮아서 놀랐는데요. 알고 보니 같은 회사 소속사에 속한 분이라고 소개 하였습니다..

이 후 슈가맨 차수경씨가 방척객 안에서 등장하자 관객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죠. 차수경씨는 방송 보다는 공연위주로 활동 하시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모처럼 방송에 출연하여 라이브까지 들려주시고 너무 반가웠습니다.




슈가맨 방송을 통하여 엄청난 고음을 들려주셨는데요. 차수경씨 또한 저평가 된 가수 중 한명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차수경씨는 방송을 통해 화가 있는 편이 아니라 복수의 노래로 상징 되는 '용서 못해'란 곡을 부르기 힘들었다고 하네요.



차수경씨는 ccm이나 결혼식 등장에서도 노래를 불러주었다고하는데요. 재밌네요. 용서 못해라는 곡을 부른 가수가.ㅎㅎ 차수경씨 이모저모 준비해보았습니다.



차수경 나이 32세 1983년생 

차수경 소속사 시크엔터테인먼트


차수경씨는 데이지란 그룹으로 데뷔하였으나 해체 된 이후 솔로로 활동하다가 대박이 난 가수죠. 오늘 방송을 통해 정말 엄청난 고음을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셨는데요. 정말 소름이 끼쳤습니다.



차수경 팬 분들은 이미 그런 그녀의 대해 잘 알고 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역시 높은 음역을 내다보니 성대결절 이 후 고생을 하였다고 하는데 오늘 방송을 보니 괜찮아 진 것 같아 안심이 되었습니다. 렛잇고란 노래 정말 잘 소화 해주셨습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차수경 노래 한 곡 준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