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나 홀로 집에 케빈 맥컬리 컬킨 근황 및 재산 나이 그리고 이혼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아직도 크리스마스 및 연말시즌에 계속해서 방영해 주고 있는 '나 홀로 집에'란 영화 다들 아실 것입니다. 나 홀로 집에 케빈 역을 맡으신 맥컬리 컬킨은 이 영화로 일약 스타로 오르게 됩니다. 하지만 이것이 맥컬리 컬킨 인생의 최대 전성기 였음을 그는 알고 있을까여? 오늘 맥컬리 컬킨 근황이 공개 되었습니다. 충격적입니다.



미국의 한 언론사에서(아마 파파라치에 의해 찍힌 사진으로 보입니다.) 맥컬리 컬킨 근황을 공개하였습니다. 미국 뉴욕의 한 거리에서 찍힌 사진인데요. 좀 충격적입니다..

맥컬리 컬킨 나이 35세로 1980년생 임을 감안한다며 정말 노안 인 것 같습니다. 한 때 마약과 알콜중독에 빠져서 일까요? 그에게 무슨 일이 벌어 졌는지 궁금해 졌습니다.



아시다시피 '나 홀로 집에'라는 영화로 엄청난 부를 거머쥐게 된 맥컬리 컬킨은 당시 돈 으로 약 500억 정도의 출연료를 벌어들였다고 알려졌습니다.( 2천만 달러~5천만 달러). 비록 그 후에 대박이 난 작품이 없었음에도 현재 맥컬리 컬킨 재산은 상당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부 가 맥컬리 컬킨과 그의 가족에게는 별로 도움이 되지 못했나 봅니다. 맥컬리 컨킨 부모는 이혼을 하였고 양육권 문제로 한동안 법정싸움까지 했습니다.



당시 어린 맥컬리 컬킨에게는 심한 정신적인 충격이었다고 알려졌는데요. 그 때문일까요? 맥컬리 컬킨 이혼 의 아픔을 자신도 겪게 됩니다.( 레이체 마이너 결혼 후 이혼)



또한 맥컬리 컬킨 누나 다코타 컬틴 사망 소식까지 전해지자 감당하기 힘들었나 봅니다. 마약과 알콜 중독에 빠지게 됩니다.



가장 최근에 영화에 캐스팅 되었다는 소식이 있는데 결과는 어떻게 되었는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한 때 닮고 싶은 배우 였는데.. 역시 사람일이란 모르는가 봅니다. 다시 한 번 마약과 같은 불법약품이나 알콜중독의 경계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부디 힘내시고 새 삶을 살아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