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1박2일 하얼빈 중국편 "안중근의사 기념관,731부대,마루타" 신선한 재미와 감동 주겠다.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KBS예능프로그램이죠. '1박2일'에서 3.1절 특집으로 하얼빈으로 간다고 합니다. 재미도 재미지만 뜻깊은 날이기에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주고 싶다고 하는데 유호진PD의 이런 의지를 두고 네티즌들은 격려와 환호를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관련 소식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1박2일 하얼빈은 작년 해외촬영이 실패한지 반년만에 나온 계획입니다. 작년 9월쯤인가? 미국정부의 여러가지 허가상의 문제로 촬영에 실패하고 당분간 해외촬영을 없다고 밝힌바 있는데요. 이번 대한민국의 뜻깊은 날인 3.1절을 맞이하여 중국 하얼빈으로 촬영이 확정 났다고 합니다.이미 다음 주에 떠나기로 하였다고 합니다..

하얼빈은 중국에서 10번째로 큰 도시로 둥베이 지방의 정치, 경제, 과학, 문화, 통신의 중심지이입니다.. 우리 대한민국 입장에서 보면 여러가지로 의미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바로 안중근의사가 일본의 이토히로부미를 저격한 곳입니다. 또한 마루타라고 들어 보셨나요? 악명 높은 생체실험현장으로 인간이기를 거부했던 일본관동군 731부대가 있는 현장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3‧1절 특집인 만큼 웃음뿐만아니라 감동과 역사의 현장을 생생하게 보여준다고 합니다.


( 안중근 동상 아마 철거 되었죠? 부천에 다시 세운다는 말이 있는데)


( 안중근의사 기념관속 이토히로부미 암살,저격 당시).

뜻 깊은 날이기에 웃음도 좋지만 올바른 역사를 전국민이 보는 프로그램에서 방영해 준다는 사실만으로도 환영하고 싶습니다. 이런 좋은 취지의 방송은 애들과 함께! 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방송 날짜가 얼마 안남았으니 기대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