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슈가맨 보보 강성연 "오늘은 강성연의 날!" 늦은후회,이별에게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오늘은 가수이자 배우인 강성연씨의 날인가 봅니다. 아침부터 미래일기라는 방송으로 많은 분들의 공감과 감동을 주었던 강성연씨가 슈가맨에도 출연하였습니다. 정말 동안의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강성연, 개인적으로 결혼하실 때 마음이 아팠던 기억이 있습니다. 배우뿐만아니라 가수로써 '늦은후회'.'이별에게' 등 많은 히트곡이 있습니다.

강성연

출생 1976년 7월 6일

신체 165cm

학력 한남대학교 사회복지학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데뷔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트

남편 김가온

슬하 1남

소속 크다 컴퍼니

정말 40대가 맞는지..너무나 동안입니다. 슈가맨 강성연 방송전의 힌트에서 슬프고 애절한 여성 대표 발라드(늦은후회),강아지 이름 같은 독특한 활동명(보보), 그리고 마지막으로 남편인 김가온 강성연씨 사이에는 김시안이라는 아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차태현씨와 함께 슈가맨 보보 강성연씨의 출연을 이미 기정사실화 하였죠..

MBC 탤런트 공채출신으로 방송 활동을 시작한 강성연은 배우뿐만아니라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2001~2002년에는 '보보'라는 이름으로 가수 활동도 했습니다. 1집 타이틀곡이었던 '늦은 후회'는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곡입니다.아직까지도 노래방에서 많이 불르는 노래로 유명합니다.또한 강성연씨는 당시 대부분의 공연을 라이브로 불러서 배우뿐만아니라 가수로써도 인정을 받아 왔습니다. 그러다 2012년에 재즈 피아니스트 김가온씨를 남편으로 맞이합니다. 강성연 결혼 후에 이미 김시안이라는 아들도 작년에 득남하였습니다.

강성연씨의 대표작으로는 영화 < 왕의 남자 > 드라마 < 위대한 조강지처 >,< 아내가 돌아왔다 >,< 타짜> 등이 있습니다. 아참!드라마 <카이스트>에서도 출연을 하였습니다. 결혼 당시 로맨틱한 웨딩사진으로도 화제를 불러 왔습니다.

 

그런 강성연씨가 오늘 배우로써의 진면목을 보여주었습니다. 바로 설특집으로 편성된 '미래일기'에서 강성연은 남편 김가온과 함께 노부부로 변신했습니다. 70세가 넘은 남편의 모습을 처음 확인한 강성연의 눈에는 금세 눈물이 흘리자 강성연의 남편 김가온은 말없이 강성연을 안아주었습니다. 이 장면은 현재 많은 커뮤니티에서 감동적이었다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오직했으면 촬영중이던 제작진마저 눈물바다 되었다는 후문입니다.

미래일기에 슈가맨까지 오늘은 강성연씨의 날인가 봅니다. 작년에 아들 김시안군을 낳고 몸조리를 하신 후 본격적으로 활동하실 계획인가 봅니다. 팬으로써 환영할 만한 일입니다.혹시 강성연씨를 모르시는 젊은 분들이나 학생은 강성연 늦은후회를 들어보십시요. 분명히 낯이 익은 노래 일 것입니다. 라이브로 부른 영상 준비했습니다. 정말 감동적인 노래입니다. 들어보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