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마리와 나 한빈(아이콘 B.I)"흑염소 아메와 호흡 성공!"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JTBC예능프로그램이죠 '마리와 나'에서 아이콘 리더이자 랩을 담당하고 있는 B.I(김한빈,한빈)이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아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마리와 나' 동물들과의 호흡을 통한 과정에서 웃음주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방송에서 마리와 나 한빈씨는 흑염소 아메와의 찰떡 호흡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마리와 나’에서 아이콘 한빈은 반려동물을 만나기 위해 안면도로 향한다고 합니다. 한적한 어촌마을에서 한빈을 반겨준 동물은 다름 아닌 도도한 흑염소입니다 흑염소 ㅎㅎ흑염소의 이름은 ‘아메’

.

한빈은 아메에게 계속해서 말을 걸며 적극적으로 다가갔지만, 아메는 오로지 먹는것에만 집중하여 아이콘 한빈씨의 애간장을 타들어가게 했습니다.

산책을 마친 뒤 이번에 아이콘 한빈이 흑염소 아메르르 목욕시킬려고 하는데 끌어당겨도 소용없고 그래서 아메를 유혹하기 위해, 비장의 무기인 특식 ‘장미허브’와 ‘식용꽃’을 들고 목욕탕 쪽으로 유인했다고 합니다. 생각만 해도 재미있겠습니다.ㅎ

결국 흑염소 아메의 목욕을 성공시킨 아이콘 한빈! 지극정성이 따로 없군요. 이에 아메도 한빈의 마음을 느꼈는지 목욕 도중 한빈에게 슬쩍 몸을 기대며 마음을 열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

‘아메’와 마리와 나 한빈의 이런 애정어린? 호흡은 오늘 JTBC ‘마리와 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오늘 마리와 나에서는 고양이전문아빠 강호동이 이번에는 강아지의 아빠가 된다고 하는데 쉽게 마음을 열 것 같지는 않습니다.

과연 강호동은 강아지들의 아빠가 될 수 있을까여? 궁금하군요. 오늘 '마리와 나'는 유독 볼거리가 가득 합니다. 챙겨 봐야 겠습니다. 아이콘 노래 한 번 감상하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