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태양 민효린 데이트 화제


태양 민효리 목련 데이트 포착

화보가 따로 없네


따듯한 봄날을 맞이 하여 연인과 함께 데이트 하시는 분들 많으실 것입니다. 오늘 디스패치란 매체에서 톱스타 커플 중 단연 돋보이는 태양 민효린 목련 데이트 현장에 관한 기사가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 번 살펴 보시죠.



이 좋은 날씨에 연인의 손을 잡고 거리를 걸으며 걷는 기분이 어떨까여? 저도 오래되서 기억도 안나는데요.  오늘 태양 민효린 목련 데이트 기사가 뜨면서 두 사람의 지난 데이트에도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주로 집이나, 콘서트장 혹은 해외 길거리에서 데이트를 한다고 알려졌는데요. 과거 호주 시드니에서 데이트 모습은 너무나도 보기 좋아 화제가 됐었습니다.



(태양 민효린 호주 시드니 데이트)


시드니 거리에서 완전 평상복 차림으로 편안하게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에 많은 분들이 부러워 하셨을 것입니다.  두 분 모두 톱스타이니 아마 한국에서는 아무래도 편안하게 데이트 하기는 힘들었을 것입니다.



(태양 '새벽 한 시' 뮤직비디오 캡쳐)


관련 자료를 찾던 중 태양 민효린 키스 장면(뮤직비디오 당시) 볼 수 있었는데요. 어쩜 저렇게 달콤하게 할 수 있었는지 마냥 부러울 따름입니다. 두 사람 모두 평소에 검은색을 좋아 한다고 알려졌는데요 역시 커플 데이트를 할 때도 주로 검은색 계통의 옷을 입는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태양 민효린 레스토랑 데이트)


늘 민효린의 표정을 살피며 배려해주는 듯한 모습을 보이며 여심을 흔들었던 태양씨입니다. 벌써 열애 3년차가 되는데요. 어김없이 서로를 아껴주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중국 시드니 빅뱅콘서트 민효린)


호주 시드니에서 열린 빅뱅 콘서트에 직접 찾아가 공연을 즐기는 모습인데요. 정말 흐뭇해 하는 표정을 느낄 수 있지 않습니까? 오랫동안 저 표정을 지으며 공연을 관람햇다는 후문이 들려 와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건 팬분들이 뒤에서 몰래 촬영한 사진 같은데요. 역시나 이 날 데이트에서도 검은색 커플티를 맞춰 입었습니다. 평화롭게 먹으면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은 일반이나 톱스타나 다르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늘 연예전문매체 디스패치에서는 4월에 태양 민효린 목련 데이트 장면을 포착하였습니다. 장소는 서울 한남동 근처라고 알려졌는데요. 연애 3년차인데 연애전선에는 이상없음을 알리며 데이트 사진을 공개 하였습니다..

다정하게 팔짱과 손을 잡고 걷는 모습이 정말 평화롭고 예뻐 보이는군요. 두 사람의 서로를 향한 미소속에 사랑을 느낄 수도 있었습니다. 최근 많은 커플들의 결별소식이 들려 왔는데 태양 민효린 커플은 견고하게 서로의 사랑을 지켜가고 있었습니다.


디스패치 민효린 태양 데이트 http://www.dispatch.co.kr/4971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