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카이 크리스탈 동거 논란


카이 크리스탈 동거 반동거 논란

무엇이 문제인가?


최근 톱스타 커플의 열애 사실이 종종 기사화 되고 있습니다. 그 중 카이 크리스타 열애 사실은 팬들의 수 만큼이나 가히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따라 각종 루머 찌라시들이 재생산 되며 퍼지고 있는데요. 무엇이 문제일까여?


(사진은 본 사건과 관련이 없습니다.)


현재 많은 커뮤니티를 통해 카이 크리스탈 동거,반동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이 논란은 카이 크리스탈 열애설 기사에서 부터 시작이 되었습니다. 열애설을 처음 발표한 디스패치(매체 이름)의 그간의 열애설 기사와는 다른 특징이 있었는데요..

무슨 말인가 하면, 보통 디스패치 열애 기사에서는 "A가 B를 데려다 주는 장면이다","A 혹은 B의 집앞 주차장에서 데이트~~" 등 구체적인 집의 소유를 언급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카이 크리스탈 열애설 같은 경우는 그런 내용이 없었죠.


(사진은 본 사건과 관련이 없습니다.)


이에 팬들은 의문을 가지기 시작합니다. 급기야 직접 디스패치 열애 기사속 주차장을 찾아 나서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엑솔엘(엑소팬클럽 이름) 멤버들은 비슷한 곳인지, 정확히 맞는 곳인지 아무튼 찾는데 성공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다음의 사진이 카이 크리스탈 동거 증거 사진이라고 떠돌고 있는 사진입니다.


(사진은 디스패치에서 퍼왔습니다.)


두 사진을 보면 벽무늬와 색깔이 비슷해 보입니다. 또한 이 주차장은 엑소(EXO) 숙소에서 30분~4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크리스탈 집에서는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고 하여 카이 크리스탈 동거, 반동거 설에 힘이 실리는듯 하였습니다. 한 마디로 서로 연애를 쉽게 하기 위해 중간이 되는 위치에서 동거, 반동거를 한다 라고 주장을 하는 것이 였습니다.



이와 같은 논란이 일파만파로 퍼지자 카이 크리스탈 집 이라는 소문이 퍼진 곳을 어떤 사람이 직접 찾아가 해명을 하기 시작합니다. 위의 사진은 해당 아파트라는 확인시키기 위해 찍은 사진입니다.(민감 할 수도 있어 수정했습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은 주장을 하여 카이 크리스탈 동거설을 반박하기 시작합니다. 



"디스패사진 뒤로 보이는 벽 무늬가 자세히보면 소문이 돌고 있는 아파트와는 서로 다르다","디스패치 벽무늬는 정사각형이며 소문이 도는 아파트 벽무늬는 긴 직사격형 스타일이다" 라는 주장을 하고 있는 것이죠. (분홍색 벽색깔은 비슷해 보이긴 합니다. 사진이 어두워서 확신은 못하겠지만 말입니다.)



또한 해당 아파트 주차장에서 디스패치 사진과 비슷한 구도가 나오는 곳에서 서로 다른 주차 장소 두 곳을 비교하였는데요. 소문의 아파트에서는 다양한 색깔의 파이프가 천장에 존재하지마나 디스패치의 사진속에서는 이와 같은 모습이 없다고 주장하였습니다. 또한 디스패치 사진에서는 많이 보이는 회색파이들이 해당 아파트에서는 거의 없다고 주장하고 있는 것이죠.



결정적으로 인증사진을 찍은 사람의 말로는 주차공간이 약 30대 정도 될거같은 그리 크지않은 주차장인데 디스패치 속 주차장 사진은 훨씬 커보인다며 카이 크리스탈 동거설을 해명하고 있는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현재 소문이 돌고 있는 아파트와 카이와 크리스탈이 있는 주차장(디스패치 속 주차장)은 서로 다르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결론적으로 카이 크리스탈 동거설 주장을 뒷받침 해주는 두 가지(1 디스패치 기사,2 소문의 아파트의 위치) 중 하나가 아니라며 동거설은 사실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카이 크리스탈 동거 해명에도 불구하고 현재 "구도가 이상하다","소문의 아파트가 확실하냐?" 등의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직접 찾아가 인증까지 한 사람의 생각이 맞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도대체 왜 이런 구설수들이 자꾸 나오고 있는 것일까여?.

핵심은 만약 카이 크리스탈 동거가 사실이라면 엑소 혹은 에프엑스의 나머지 팀원들에게 피해를 준다는 것인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 '동거'는 현재 세계적인 추세인데 이게 무엇이 흠이 될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보다도 배우들도 사람입니다. 이 정도면 거의 사생활 침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부디 진정한 팬이라면 해당 스타들을 지켜봐주며 응원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