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무한도전 신부 웨딩싱어즈 모델 심소영 서울대 신랑 하석환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일고 있는 가운데 방송을 통해 출연하였던 무한도전 신부 모델 심소영 양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방송을 통하여 매일 성형미인만 봐왔었는데 눈이 호강했다는 말이 많았는데요. 모델 심소영씨는 누구일까여? 관련 소식 살펴 보겠습니다.



무한도전 방송 이 후 웨딩싱어즈 신랑 신부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 지고 있습니다. 두 분 모두 yg케이플러스(ygkplus)소속 모델(하석환씨는 불확실)로 활동 하시는 분들로 알려졌는데요..

무도 웨딩싱어즈 신부 모델 심소영, 신랑 모델 하석환 씨라고 밝혀졌습니다. 모두 미남 미녀로 모델계 에서는 잘 알려져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무도 신부 심소영 이미 엄친딸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바로 서울대 출신이라는 점입니다.(서울대 음대 인듯...)



무도 웨딩싱어즈는 무한도전 멤버들이 모여 축가를 부르는 이벤트를 준비하는 모습을 방송을 통하여 공개하였습니다.



이미 방송전에 신랑,신부를 모집하였던 것이죠. 그래서 모델 심소영,하석환 씨가 방송에 출연을 하였던 것입니다.



심소영 성형 여부는 알 수 없었지만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방송을 통하여 성형미인만 보다가 심소영씨를 보니 눈이 정화 된다는 말을 전하고 있습니다.



신랑인 모델 하석환 씨에 대한 의견도 이에 다르지 않습니다. 윤주완, 가수 비를 닮아 보인다며 화제가 되고 있죠.



모델 심소영 프로필 Shim, So Young 

모델 심소영 키 171cm 모델 심소영 몸매 31-21-32

모델 심소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feelssoyoung/

모델 심소영 나이 20세 1995년생

모델 심소영 학력 서울대학교 ( Wellesley College 심리학)


 


모델 심소영씨는 모델이라는 직업이 개인의 개성과 장점을 중요시하는 직업이라고 밝히며 가식적인 심소영이 아닌 진짜 심소영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모델이라는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YG케이플러스 아카데미를 다니게되었는데 능력을 인정 받아 현재 전속으로 발탁돼 모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심소영 취미 는 요리,여행 하기라고 하며 특기는 영어,중국어라고 하네요. 중국어까지.. 정말 엄친딸이 인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음식은 고거, 좋아하는 브랜드는 TOPSHOP, 좋아하는 뮤지션은 크러쉬,어반자카파, 그리고 최근 자주가는곳은 가로수 길이라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모델 심소영 이상형 대화가 잘 통하고 재미있는 사람, 연예인 중 강동원이라고 합니다.



모델 하석환 군 같은 경우는 많이 알려지지 않아 자료를 모을 수 없었는데요. 최근 바이크리페어샵 이라는 브랜드에서 화보를 찍으셨습니다.



모델 하석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ktjrghk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