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해피투게더 최태준 전여친 톱스타 누구? 정유미 민아 신소율 설현?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목요일 예능을 책임지고 있는 해피투게더3 가 절친 특집으로 꾸며져 거침없는 입담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절친 지코,최태준 씨에 대한 에피소드는 거의 폭로전이였는데요. 해피투게더 최태준 씨의 당황하는 모습이 인상 적이 였습니다. 관련 소식 살펴 보겠습니다.



해피투게더 최태준 지코 절친 이었다는 사실을 오늘 알았습니다. 두 사람은 데뷔전 부터 친했다고 박혔습니다. 서로 친해서 그런지 과거사,연애사 모두를 알고 있는 듯 보였는데요..

최태준은 지코가 집에 있으면 팬타 바람으로 지내머 머리스타일도 엉망이라고 방송과는 다른 모습이라는 등 지코 의 일상을 말 그대로 낱낱히 공개 하였습니다.



이에 지코 는 최태준의 전 여친을 언급하는 수를 두었는데요. 최태준과 만났다가 이별하면 모두 엄청난 톱스타가 되었다며 궁금증을 자아 냈습니다. 


최태준 전여친 톱스타 누구지? 민아 신소율 설현?



많은 분들이 방송을 보고 최태준 톱스타 여친에 대해 궁금 할 것 같아서 여기저기 검색을 해 보았습니다. 우선 최태준 민아 라는 연관검색어를 살펴 보니 과거 드라마에서 최태준 민아 입맞춤 장면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한 때 열애설이 나긴 했다고 하는데요. 공식입장은 없었다고 알려졌지만 말 그대로 루머 일 가능성이 높다는 생각이 듭니다.



두번째로 최태준 설현 이라는 연관검색어를 살펴보니 과거 한 의류브랜드에서 최태준 설현 화보가 공개 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해피3 최태준이 언급했듯이 헤어지고 톱스타가 되었다고 했는데요. 설현씨는 이미 이 당시에 톱스타 였던 것으로 보아 설현씨도 아닐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최태준 신소율 키스신..그러고보니 최태준 키스신을 정말 많이 찍으 신 것 같습니다.신소율씨와도 키스신을 찍었지만 원래 부터 절친이었다고 알려졌습니다. 그래서 신소율씨 또한 가능성이 낮아 보입니다.



그렇다면 과연 누구일까요? 현재 네티즌 조사대에 따르면 최태준 정유미 씨가 아닐까 하는 말이 많이 나오고 있지만 역시 공식입장과 열애기사가 없어서 확인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해피3 최태준씨가 언급했듯이 이미 헤어진 상태니 공개하기도 어렵겠지요.



최태준 나이 23세 1991년생 

최태준 키 183cm 최태준 몸무게 몸매 68kg

최태준 소속사 엠엠엔터테인먼트

평소 김명민 씨를 롤모델로 삼을 정도로 연기에 대한 열정이 가득찬 최태준씨라고 알려졌는데요. 그래서 더욱 성장 할 모습이 기대되는 배우 중 한명입니다. 또한 해피3 최태준 입담으로 보아 방송인으로서도 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