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무한도전 예능총회" 이경규,김구라,윤정수 큰웃음 폭발!"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오늘(9일) 무한도전(무도)에서는 2016년 예능 트렌대를 전망해보는 시간을 갖는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과거 무도에 출연하여 레전드로 남으신 이경규,2015방송 연예대상 김구라, 그리고 JTBC 예능프로그램 '최고의 사랑'에서 동거하는 컨셉으로 출연하여 현재 인기를 끌고있는 김숙,윤정수씨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새 해 첫 무한도전(무도)여서 그런지 벌써부터 주목 받고 있습니다. 김구라와 유재석이 함께 출연이라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직설화법 이경규.. 이번 방송에서 박명수와 싸운다고 하네요.ㅎㅎ 이경규는 10년만에 무도에 출연하는 것인데요. 변함없는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후문입니다. 자신의 예능 경력으로 2016년 예능 트렌드를 무도 멤버들에게 가르친다고 합니다.


.

김구라씨 요새 방송 진짜 많이 하시네요. 이젠 무도까지.. 올 한 해도 김구라의 활동이 기대가 됩니다. 독설의 대가 답게 멤버들의 허점을 콕콕 찝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김구라와 박명수와의 만남은 별로 어울리지가 않고 눈쌀을 찌뿌릴 것 같은데...방송을 보면 알겠죠.



그리고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에서 현재 ‘쇼윈도 부부’로 인기몰이 중인 김숙, 윤정수..최근 여러 커뮤니티에서 큰 웃음을 주고 있는데요. 무도에 나와 토론 중 티격태격 하면서도 가끔은 서로를 챙기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고 합니다.


.

이 밖에도 김성수,김영철,윤종신씨 등 하나같이 입담의 대가?분들이 출연하신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무한도전은 추격전,상황극,이나 무한뉴스,예능총회처럼 멤버들간의 대화로 큰 웃음을 주는 것이 재밌습니다.

 


이경규에,김구라 라니....이경규 VS 박명수, 김구라 VS 박명수 ( 박명수는 이런 캐릭터라..) 서로 버럭하는 모습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나머지 입담고수분들도 어떤 모습 보여줄지 기대가 큽니다.



예고편만 봐도 웃음이 나오네요. 주말 저녁 무한도전 예능총회 본방사수 해야 할 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