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쇼미더머니 하주연 눈물의 탈락


쇼미더머니 하주연

쥬얼리 해체 후 알바로...


걸그룹 쥬얼리 출신 하주연쇼미더머니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쇼미더머니는 일종의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일반인을 비롯해 잊혀진 옛 스타들까지 총 출동하여 다시 한 번 기회를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죠. 그곳에 하주연이 참가를 하였습니다.



카메라 앞에는 얼마만에 서는 거에요?


어제(13일) 첫 방송된 쇼미더머니에 해체 된 걸그룹 쥬얼리 멤머 하주연이 출연을 하여 누리꾼들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방송에서는 1차 예선을 받는 모습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


하주연은 오디션 전 인터뷰를 통해 카메라 앞에는 2년만에 선 것 같다며 그 동안의 힘들었던 자신의 삶에 대해 언급하였습니다.



거의 2년? 2년 된 것 같아요.


그룹 쥬얼리가 해체되고 이렇다 할 활동이 없어 수입이 거의 전무했다고 하는데 그래서 아르바이트까지 했었다고 하였습니다. 옷가게는 물론 피자집에서도 알바를 하며 생황을 하여 많은 분들이 좀 놀라셨을 것입니다.



피자집 아르바이트도 해봤었고...


아르바이트를 할 당시 자신과 같이 활동했던 친구들이 방송에 나오고 무대에 나오는 모습을 집에서 그걸 보고 있으니 눈물이 많이 나더라.며 혼자 많이 울었다고 밝혔습니다. 친구들은 그대로인데 자신은 점점 내려가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나 봅니다.



심지어 소속 된 회사도 없고 스스로 다 알아서 해야 하는데 도와주는 사람이 없었다고 하였습니다. 온전히 하주연 홀로 다시 일어서야만 했죠. 그래서 쇼미더머니에 출연을 하였던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런 하주연에 대한 사연을 듣고 그녀를 응원하고 싶어졌을 것입니다. 하지만...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여?



죄송해요


하주연은 쇼미더머니 1차예선 무대에서 그레이에게 심사를 받았습니다. 주목할만한 점은 그레이 역시 쥬얼리 하주연의 존재를 알고 있었죠. 하지만 결국.... 심사 중 실수를 했고 당황하는 모습까지 보여주게 됩니다. 결국 합격 목걸리를 받지 못했고 탈락을 하게 됩니다.



쥬얼리로 데뷔 하고 곡이 인기를 끌지 못해 마땅한 기회가 없었는데 오래만에 온 기회마저 놓치게 됩니다. 많은 팬분들이 아쉬워 했지만 그래도 결과는 바뀔 수 없기에 어쩔 수 없는 것이죠. 준비도 많이 했을텐데 아무튼 좀 아쉽습니다.



하주연은 탈락 이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하주연입니다. 오랜 공백 기간 끝에 ‘쇼미더머니5’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하게 되었어요. 2년 동안 항상 기다려 왔던 무대였던 만큼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 드리고 싶었는데.. 잘 하고 싶은 마음에 부담감이 많이 컸던 것 같아요”라고 탈락에 대한 아쉬움을 글로 남겼습니다.



또한 “이렇게 좋은 기회에 ‘쇼미더머니5’에 참가할 수 있게 되어서 더 많이 배우고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해요. 앞으로 더 노력하고 연습해서 실망시키지 않도록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게요. 끝까지 옆에서 응원해준 분들, 그리고 울 팬들 고맙고 사랑합니다”라고 하였죠. 정말 그간의 마음고생이 심했을텐데... 아쉽습니다.



하지만 쇼미더머니 방송을 인하여 하주연 씨를 기억 할 것입니다. 더 노력하고 연습하신다면 하주연 씨 본인이 말씀하셨던 것처럼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과거 방송에서 보여 주셨던 그 자신감을 빨리 회복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


방송에서 보여주신 가사실수는 빨리 잊으시고 쇼미더머니 방송을 계기로 팬들에게 한 발 더 다가서는 하주연씨의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많을테니 지켜 보며 응원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