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스피카 김보형 택시 페라리월드,황금커피 관광


택시 스피카 아부다비편

페라리월드,황금커피


tvn 택시 스피카가 출연 하였다고 합니다. 이효리가 프로듀싱하였다고 유명세를 탄 스피카는 중동 최초로 열린 K-POP 콘서트 2016 KCON 아부다비에 참가하여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금의 도시에서 어떤 모습 이었을까여?



이날 방송에서는 스피카는 이효리에 대해 언급하였는데요. 우리 때문에 고생 많이 하셨다며 진심으로 잘되기를 바라면서 응원해주었다고 밝혔습니다..

무엇보다도 진짜 행복이 무엇인지, 살면서 가장 중요한 게 무엇인지 꼭 알아야 한다는 말에 기억에 남고 감동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참고로 현재 이효리는 제주도에서 자연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이날 택시 스피카편에서는 인공 섬에 세워진 무려 7만평 규모의 세계 최대 럭셔리카 테마파크에 가서 마음껏 관광을 하였다고 합니다.(참고로 테마파크 자유이용권이 15만원이라고 합니다.)



그 중 남자뿐만아니라 여성분들에게도 로망인 페라리 월드의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빠른 롤러코스터(시속 240km)도 직접 체험 했다고 하네요. 이 밖에도 생태보호숲(이용 가격 만원) 관람하며 아름다운 맹그로프 숲의 절경을 감상했다고 전해집니다.



아부다비에서는 종교적인 이유로 술을 금하는 것은 아시나요? 그래서 아랍인들은 주로 커피를 마시고 있다고 합니다. 무려 하루에 25잔 마신다고 하네요. 택시 스피카편에서는 7성급 호텔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일명 24k 황금커피도 공개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중동 커피 고유의 맛인 '카다몬'의 맛도 맛 보았다고 전해집니다.



마지막으로 아부다비 여행,관광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있죠? 네 음식입니다. 택시 스피카 편에서는 정말 럭셔리한 레스토랑에서 퓨전 아랍 음식 풀코스를 소개하였다고 하는데요. 이와 비교해서 우리나라 돈으로 단돈 1500만원 하는 아랍 전통 간식인 '샤와르마'란 음식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스피카 (SPICA)에 대해 생소하신 분들도 있어서 좀 소개해 볼까 합니다. 스피카 멤버는 김보아, 박시현, 박나래, 양지원, 김보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중 양진원씨는 잠깐이지만 무한도전에 우연히? 출연하여 유명세를 타기도 하였습니다. 방송을 보고 "누구지?","예쁘다"라는 의견이 많았죠.



그렇게 활동을 하다가 어느덧 유명세를 타기 시작하니 그 많은 구설수에도 오르게 됩니다. 특히 양지원씨는 최근 최근 말도 안되는 루머,찌라에 휩쌓이기도 하였죠. 또한 스피카 양지원 음주운전이란 연관검색어가 있는데요. 왜 이런 기사가 나왔는지는 모르겠지만 소속사에서는 공식입장을 통해 사고는 났지만 음주운전은 아니라는 사실을 분명하게 밝혔습니다.



스피카 막내인 김보형 복면가왕(넘버세븐)으로 출연하여 많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주며 그 실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박정현 꿈에를 불렀는데요. 개인적으로 아직까지 잊혀지지가 않습니다.



수 많은 걸그룹이 데뷔를 하고 많이 사라지고 있는 가운데 스피카는 어느덧 데뷔 5년차가 된 선배입니다. 연습생 시절까지 합한다면 년수는 더욱 늘어나겠죠. 이제 슬슬 새 앨범이 나올 때가 된 것 같은데 아직까지는 소식이 없습니다.



아마도 방송활동과 함께 열심히 앨범작업도 하시고 계실 것 같은데요. 팬클럽도 활발히 운영되는 것으로 보아 조만간 신곡으로 찾아 올 것 같습니다. 스피카의 앞으로의 활동 지켜보며 응원하겠습니다. 스피카 동영상 준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