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냉장고를 부탁해 깅흥국 " 레전드 예능치트키 흥궈신?..."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입니다.


월요일 예능을 책임지고 있는 냉장고를 부탁해에 어마어마한 출연자가 출연하였습니다. 일명 예능치트키 흥궈신이라 불리우는 김흥국 씨입니다.


냉장고 김흥국 출연으로 현재 각 종 커뮤니티에서는 그의 막강한 입담에 대해 각종 짤들이 난무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예능방송인 1기라고 불리 우는 김흥국 씨의 오늘 냉자고를 부탁해 출연은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과거 김흥국 씨가 보여준 뭐랄까.. 말도 안되는? 입담 때문이죠..

알려진 사실이지만 안흥국이라 불리우는 안정환씨의 궁합이 정말 잘 맞았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정말 거침 없는 입담으로 방송을 이끌어 갔다는 후문입니다.



김흥국은 13년차 기러기아빠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과연 그의 냉장고는 어떤 모습이 었을까여? 



이 날 김흥국은 안정환에게 방송을 날로 먹으면 안된다며 교육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아마 방송내적이나 외적이나 이미 알고 있었던 사이로 보여집니다. 아니라기엔 너무 편안하게? 대화를 이끌었으니 말이죠.(대본일수도...)



안정환의 말을 유심히 살핀 후 김흥국은 "네가 MC야?" 며 스파르타식 교육을 해주며 들이대라며 예능은 자신감이라고 하였습니다.



방송하는 내내 종잡을 수 없는 그의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었죠. 김흥국에 대해 살펴 보니 너무나도 재미있는 영상이 많았습니다. 좀 소개 좀 해볼까 합니다. 일명 김흥국 레전드 영상입니다.



라디오스타 레전드 편이라 불리우는 김흥국씨 출연분입니다. 일명 김흥국 자기비해 개그죠.



김흥국 나이 55세 1959년생 

김흥국 아내 윤태영,김흥국 아들 김동현,김흥국 김주현

김흥국 소속사 cnc media

김흥국 유행어 노래 '호랑나비' '아 응애에요'



마치 신청환을 생각나게 하는 그의 종잡을 수 없고, 거침없는 입담에 최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신데요. 특히 조세호 김흥국 안재욱 결혼식 사건은 잊을 수가 없죠. 



신청환씨는 대본을 안보기로 유명했는데 김흥국씨는 어떤 방식으로 방송을 이끌어가는지 궁금할 따름입니다. 오늘 냉장고 김흥국 레저드편이 될 것 같습니다. 김흥국 영상 준비했습니다. 꼭 보세요~ 일명 김흥국 호보연자 드립입니다..


-->